그대가 육식주의자라면? #티본스테이크 #달오스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상호 : 달오스떼
주소 : Via Luigi Alamanni, 3/5r, 50100 Firenze
영업 : 주중 11:00-22:30, 주말 11:00-22:30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이탈리아 피렌체에 위치한 달오스떼 로 티본스테이크 맛집으로 굉장히 널리널리 알려져있는 곳이죠. 제가 유럽여행하는 동안 친구들에게 가장 많은 질문을 받았었던 곳이기도 하구요 ㅎㅎ (다들 맛있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티본스테이크의 기억을 더듬어 스티미언여러분들께도 달오스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달오스떼

2.png

원래 피렌체가 스테이크로 굉장히 유명한 곳입니다.

그리고 스테이크로 유명한 피렌체 내에서도, 유명한 맛집인 달오스떼는 소문빠른 한국인에게도 입소문이 퍼져 한국어 메뉴판까지 있습니다 ㅎㅎ

피렌체의 유명관광지들에서 도보로 10분내외 거리라 위치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라 매우매우매우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
그만큼 명성이 있는 곳이기에 웨이팅은 기본 30분~1시간 정도로 생각하셔야되지만..ㅠ ㅠ

2호점보단 1호점으로~

2호점도 있지만 뭔가 사람마음이란게... 본점을 가고싶지요~?? ㅎㅎ 웨이팅이 싫으신 분들은 어중간한(?) 시간대를 추천합니다.

3.png

정갈하게 세팅되어있는 테이블에 앉아 주문을 했어요 ㅎㅎ

한국인에게도 가장 인기있고 가장 많이 알려진 아라비아따티본스테이크 를 주문했어요.

4.png

본메뉴가 나오기 전 에피타이저들도 나오는데... 식전빵이라고 하죠? 얘들도 맛있답니다 ㅎㅎ

사실 웨이팅이 길었던 지라, 배가 고파서 고무라도 맛있게 먹었을 듯 ㅋㅋㅋ


1. 아라비아따

6.png

캣팜피셜 :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이탈리안 파스타, 아라비아따. 핫칠리파스타로 매콤한 맛이 나는 아라비아따는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파스타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핫칠리파스타로 2주정도의 유럽생활로 인해 몸에 스며든 느끼함을 잡아주고 내가 한국인이었음을 깨닫게해주는 맛 이에요. 난 매콤한게 너무 좋아 !!!




티본스테이크


T자형의 뼈를 중심으로 소의 안심과 등심을 한번에 맛 볼 수 있는 스테이크로 아주그냥 고급지고 맛있는 스테이크.


2. 티본스테이크

7.png

... 비쥬얼 그냥 오졌다.

평소 파스타와 피자의 노예였던 저희에게 단비와 같은 스테이크 ㅠㅠㅠ 육질과 육즙이 진짜... 미쳤나봐 ㅠㅠ

맛은 진짜 기가막힙니다. 나름 한국에서도 스테이크 몇번 썰어봤는데 (많진 않지만...) 이 정도 육질은 저는 처음 먹어봤습니다. 뭔가 부드러우면서도 질겅질겅 씹는맛이 나고 씹는 순간 육즙과 향이 입안 가득이 아니라 온몸으로 퍼져요.후아...

아, 그리고 한가지 팁 을 드리자면 다른 스테이크집들보다 굽기 단계가 조금 덜해요.

무슨말이냐면, 내가 생각한 미디움을 주문하면 미디움레어가 나오는 느낌?? 돌판이 뜨거워서 겉을 좀 더 익힐 순 있지만, 옆테이블 분들은 당황하시더라구요.

따라서 평소에 미디움을 드시는 분들은 미디움웰던을 주문하시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깨알상식

스테이크 굽기

레어, 미디움 레어, 미디움, 미디움 웰던, 웰던


8.png

평소 고기, 고기를 외치며 살아가는 저에게는 단연 최고의 맛집이었습니다.

고기만세 ~ 육식 만세 ~


육식주의자인 저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최고의 맛집이었고 별5개짜리 쾅쾅 박아드립니다 !!

1인전용 도 있어서 혼자가셔도 충분하구요.
2명 일 경우, 성인남성 기준으로 2명이면 1.2kg 티본스테이크 드시면 배부르게 드셔요.
3명 이라면 티본스테이크 1.2kg에 아라비라따 같은 사이드메뉴 하나 추가.
4명 부터는 스테이크를 한단계 더 큰걸로 업그레이드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서비스컷

KakaoTalk_20180726_001133280.jpg

베키오 다리의 석양입니다.

KakaoTalk_20180726_001153104.jpg

두오모 성당의 전경입니다.

KakaoTalk_20180726_001153329.jpg

미켈란젤로 언덕에서 바라본 피렌체의 야경입니다.

해외여행을 하며 느낀점은 한국사람들은 참 야경을 좋아한다는 것 !! ㅎㅎ 어느 나라든, 어느 지역이든 야경이 유명한 곳에 가면 여기저기에서 한국말이 들려와요. ㅋㅋ 그렇게 친근할 수가 없습니다 ^^


제 인생 맛집 달오스떼 포스팅은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724_210114709.jpg


맛집정보

달오스떼

score

Via Luigi Alamanni, 3, 50123 Firenze FI, 이탈리아


그대가 육식주의자라면? #티본스테이크 #달오스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정말 고기 만쉐입니다 티본스테이크 진짜 맛나 보이는데요

제가 가장 사랑하는 음식입니다 ㅠ 고기고기고기 !!!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hdcks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한국에있나요? ㅋㅋㅋ 운동하는데 배고프자나요 ㅎㅎ

아쉽게도 달오스떼는 한국에는 없겠지만 ㅠ 한국에도 맛잇는 티본스테이크 집이 많을 거에욧 !!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국 스테이크 집들도 포스팅 해봐야겠네요 ^^

역시 스테크... ㅎㅎㅎ

거부할 수 없는 매력 !! ㅎㅎ

akuku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kuku님의 [전원 보팅, 한명 풀봇! 매일 여행 프로젝트] 더운 여름, 여행이라도 즐겨야죠. 7/26

...기 #2
tjayhas : 펜실베니아, 뉴저지 해변 or 라스베가스
docudai-jun : 홋카이도
ghdcks10: 유럽
[틈을찾는여행#19] 그 자체로 아름다운 #토르소 + #라오쿤
[틈을찾는여행#20] 일주일 걸려 작...

옴마나 ㅇㅅㅇ
이게 뭐시당가요 ㅇㅅㅇ
배고파 죽겠는데... 괴롭다.

ㅋㅋㅋ 댓글 너무 늦게 봤따. ㅎㅎ 육즙 오지는 티본스테이크 굳

virus707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virus707님의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
https://steemit.com/kr/nalumsiss/3
4 분류-여행기 바티칸투어....좋네요^^ghdcks10님의 소개글 처럼 스팀에서 보기 좋은 에디터로 작성해주신거 같습니다
바티칸의 틈을 찾으러 가신거 같네요^^
...

와 고기 비쥬얼이 왠지 저런 고기는 손으로 잡고 먹어줘야 할 것 같아요 ^^

ㅋㅋㅋ 돈스파이크처럼 장갑끼고 손으로 잡고 뜯고 맛보고 싶은 비쥬얼 !! ㅎㅎ

blockchainstudio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ockchainstudio님의 팔로워 500 + 명성도 55 이벤트 결과. 다음 이벤트는 유튜브 구독자 1000명 or 명성도 60

... arama, armdown, bree1042, dyd2663, englishstudy, eunheeha, ghdcks10 hyeongjoongyoon, hyunwungjae, jamieinthedark, jhy2246, kilu...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