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맛집 투어의 정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메인메뉴부터 디저트까지. #PizzaRe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상호 : PizzaRe
주소 : PizzaRé, Via di Ripetta, 로마 이탈리아


안녕하세요 !! ㅎㅎ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주제에 맞춰 진짜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가져온 캣팜 입니다.

유럽여행을 하는동안 제가 들렀었던 맛집을 소개할 계획입니다.

본메뉴부터 디저트까지 A to Z 로 설명해드릴테니 저만 믿고 따라오시라구요 ~ !! ㅎㅎ


PizzaRe

2.png

포폴로광장과 스페인광장같은 유명관광지 주위에 위치한 #PizzaRe 는 당연하게도 피자와 파스타로 유명합니다.

맛집의 요소인 관광지주위를 단숨에 만족시킨 이 곳 !!!

3.png

실내로 들어가면 정갈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이 반겨주는 이 곳 !!!

메뉴들을 한번 살펴보실까요?


1. Quattro stagioni

4.png

4가지 맛을 동시에 맛 볼수 있는 메뉴. 해외여행하다보면 음식점에서 메뉴를 선택할 때 어려움이 있는대요. 영어권 국가가 아닌 경우에는 더욱 메뉴 선택에 어려움이 있답니다. 무슨 글자인지도 모르고 무슨 맛인지도 모르는 메뉴들이 많을때, 여러가지를 시켜보곤 싶지만 돈이 없을 때, 다양한 맛을 경험해보고 싶을땐 Quattro stagioni 만한 메뉴가 없겠죠~! ^^

2. Seafood Pasta

5.png

이탈리아의 음식들은 대체로 맛이 짜고 간이 센 음식들이 많은대요. 봉골레나 까르보나라 같은 경우도 한국보다는 조금 더 짜고 굉장히 건조한 느낌이들어 어색할 수 있는데, 요 해산물 파스타는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느낌이에요. 바지락 칼국수 맛이랄까?? ㅎㅎ 그래서인지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있는 메뉴랍니다.

3. Mixed Salad

6.png

이탈리아에서는 주로 피자와 파스타, 빵류의 음식들만 먹다보니 소화가 잘 안되고 섬유질이 부족한 느낌이 드는대요. 그래서 저는 음식을 시킬 때 꼭 샐러드를 같이 시킨답니다. Mixed salad 는 한국의 샐러드와 비슷한 맛이며, 특이점이 있다면~ 당근이 많다는 정도?? ㅎㅎ


설명이고 뭐고 먹고 본다.

7.png

야무지게 다 드셔주시면 됩니다. ㅋㅋㅋ


자, 여기서만 끝내버리면 아쉬우므로
디저트까지 완벽한 에스코트 들어갑니다.
가시죠 !!!


Tazza doro

8.png

에스프레소로 유명한 이 곳은 에스프레소를 단 돈 1유로에 맛볼 수 있답니다.

9.png

넘나 귀여운 것 ㅠ

향긋한 커피향과 불맛이라 하나요? 불에 탄듯한 향이 어우러져 굉장히 고급스러운 맛을 연출해내는데요. 피자와 파스타를 먹고 님은 약간의 느끼함을 싹 잡아줄 수 있는 에스프레소. 추천합니다!!

10.png

차도남 차도녀답게, 에스프레소 한잔 하고 가시지요. ^^


Pompi

11.png

자~ 커피의 쓴맛을 느꼈다면 이제는 달달함으로 마무리해줄 티라미수 맛집 폼피

한국인에게도 굉장히 잘 알려진 이 곳은 줄을 서서 기다려야된다는 단점만 제외하고는 장점만을 가진 맛집 !!

12.png

이 녀석들을 다 먹어보고싶었으나 ㅠㅠ 본연의 목적을 잊지않고 티라미수를 먹어줍니다.

폼피의 티라미수는 굉장히 부드럽고 달면서도 느끼함이 덜해요. 제가 원래 티라미수를 먹으면 뭔가 느끼함이 느껴져서 1개 이상 못 먹는 편인데... 폼피에서는 두개도 거뜬히 먹는답니다.

13.png


서비스컷


1. 판테온

IMG_20180523_190727-1.jpg

모든 신들의 신전인 판테온의 웅장함을 여러분들과 공유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IMG_20180523_191125.jpg


관광지들을 둘러보고 메인메뉴부터 디저트메뉴들까지 한 번에 정복할 수 있는 캣팜만의 이탈리아 맛집 포스팅기 !!!

이탈리아에 있는 맛집들이라 당장에 여러분들과 맛을 공유하고 공감을 얻어낼 순 없겠지만 여행중이시거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언젠가 저의 포스팅이 어떠한 방향으로든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하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KakaoTalk_20180724_210114709.jpg


맛집정보

PizzaRe

score

Via di Ripetta, 14, 00186 Roma RM, 이탈리아


이탈리아 맛집 투어의 정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메인메뉴부터 디저트까지. #PizzaR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판테온 신전 너무 멋집니다.
이건 빼박 이탈리아 본고장 음식 ㅎㅎㅎ

ㅋㅋㅋ 누구도 태클걸수없는 현지 음식 가지고왔습니다 !!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Via di Ripetta, 14, 00186 Roma RM, 이탈리아]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유로 가격을 말씀하시기에 설마 했는데, 진짜 이탈리아에 있는 레스토랑이네요~~ 언제나 가서 오리지날을 맛보려나요~~

넵 ㅎㅎ 현지에서 느낀 감동을 고스란히 가지고와봤어요 !! ㅎㅎ 언젠가 이탈리아 가시게 된다면 제 포스팅대로 한번 들러보셔요 ㅎㅎ 하나같이 맛집이었습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hdcks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실내 완전 고급지네요....@_@

메뉴도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먹고 나와서 1유로 에스프레소 원샷하면 크...상상만으로도 좋네요

에스프레소와 티라미수의 조합은 기가막힙니다 ㅎㅎ 말씀대로 메뉴도 다양하고 완전 맛집 !!^^

좋은 정보. 여행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탈리아 현지식으로 정말 좋아보여요.
한번쯤 현지식으로 먹어보고 싶지만 언제쯤일지?

언젠가 기회가 생기리라 믿습니다 !!! ㅎㅎ 그때가 되면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

이탈이라 테이스팀을 위한 진짜 이탈리아 맛집이라니...ㅋㅋ
코스요리 같은 순서에 눈호강하고 갑니다ㅎㅎ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완벽한 루트설정 !! ㅎㅎ 기회되면 꼭 한번 가보셔유 ㅎㅎ

으아!!! 당장 이라도 달려 가고 싶은 곳 입니다^^:

완전 맛있고 예쁜 곳이었어요!!! ^^ ㅎㅎ

완전 제 스타일인걸요 ㅎㅎㅎ

제 스타일에도 딱이었슴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