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et 일일 댓글 이벤트 (종료)

in #kr-pet6 years ago (edited)

이벤트 결과입니다.

@machellin님의 댓글을 선정하였습니다. 원하시는 글에 약속한 보팅을 양도해 드리겠습니다.

무척 오랜만에 활동 재개하셨는데 마침 가장 인상 깊은 댓글도 남겨주셨네요.

보팅 받으실 글이 정해지면 댓글로 링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매우 인상 깊은 사연 또는 의견을 정성스럽게 써주신 다음 분들은 포스팅으로 해당 내용을 그대로 올려 주시면, 풀보팅으로 지원하겠습니다(요즘 기준으로 약 $2).

알파벳 순서대로, 존칭 생략한 리스트입니다. #kr-pet 태그 사용 잊지 마시구요. 제가 가급적 먼저 찾아가겠지만, 혹시 모르는 것 같으면 댓글로 링크 올려주세요.

@aidenleeme
@buket47
@clubsunset
@dozam
@felixsuh
@kibumh
@orange5008
@susunhwa

나머지 참여자 분들도 댓글 쓰신 내용대로, 혹은 조금 더 자세히 #kr-pet에 포스팅을 해주시면 최소 50% 보팅으로 지원하겠습니다.

모두 참여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내용은 아래에 남겨둡니다.)

cat-3266675_1280.jpg
@happylazar님의 대문은 더워서 넣어둡니다.

[이벤트 내용]

더운 날씨에 맞게 깜짝 이벤트 합니다. 오늘 자정에 딱 한 분을 선택할 거에요.

원래 매달 한 번 정도는 #kr-pet 이벤트를 했었는데, 모아둔 이벤트 상금을 @tripntravel님이 구조하신 아기냥의 치료비로 다 보냈거든요. 그때 구조된 루이가 궁금하신 분은 한번 가서 보세요. 엄청나게 당돌한 아이로 생생하게 살아났습니다.

하여튼, 그래서 이번 달 이벤트 상금이 없었죠. 그래도 보상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일일 이벤트 합니다.

저는 테이스팀 글로벌 일을 돕고 1일 1회 보팅으로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1일 1포스팅을 하지 못하는 날이 많기 때문에, 여분이 좀 있죠. 물론 언젠가는 몰아 쓰는 날도 있을 거에요.
(하루 이벤트이니, 이 공지 글에는 받을 보팅을 일찍 신청하도록 합니다.)

그런데 오늘은 한 번의 보팅을 이벤트 참가자 한 분에게 양도할게요.

상금:

1명에게 보팅 양도합니다. (약 $28~29 정도)
댓글에 말고, 원하시는 포스팅에 해드립니다.
본인이나 다른 사람이 쓴 포스팅을 지명할 수 있습니다.
(아직 받을만한 포스팅이 없다면 기다렸다가 드립니다.)

또한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기본 보팅을 드립니다. (5%로, 0.11 정도 찍힘)

참여 기간:

오늘 밤 11시 59분까지만 접수합니다. 기본 보팅도 그때까지 달린 댓글에만 드립니다.

참여 방법:

이 포스팅에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주제:

펫에 관한 것이라면 뭐든지

-키우고 싶은 펫
-키웠던 펫
-타인의 펫
-펫에 대한 평소 생각
-희소성 있는 펫
-펫의 유기

등등, 다 좋아요.

분량:

자유입니다. (짧은 댓글부터, 댓글 글자 수가 허용하는 한계까지 가능)

기타:

사진 첨부 가능하지만, 1~2장 정도로 지켜 주세요.

그럼 오늘 자정에 모든 댓글 읽어보고 가장 공들인 또는 와닿는 댓글 선정할게요.

논리적인 내용, 웃긴 내용, 감성적인 내용, 추억, 희소성 있는 내용, 긴 댓글, 짧은 댓글 다 좋습니다.

제가 선정하는 것이라지만 짧은 시간에 나올 수 있는 댓글들이니, 대부분 보는 사람의 눈은 비슷할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의 참가 기다릴게요. 되도록 시원한 하루 되세요!

Sort:  

제이미님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출장와있는지라 이번 건은 다른분께 양보하겠습니다. ㅎㅎ
말씀하신대로 저희 루이는 정말 잘크고 있습니다. 아직 키키와 싸우기는 하지만 그래도 하루 하루 1% 씩 좋아지는것 같습니다. ㅎㅎ 그 정도면 좀 더 시간을 가지고 보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루이가 오고난 뒤 두배로 행복한게 아니라 네배 이상이나 무척이나 행복합니다. 키키와 함께 조금씩 조금씩 가족이 되어가는게 느껴져서 행복하고 좋은 인연으로 만나준 루이에게 되려 고맙습니다. ^^

보팅 이벤트에 당첨된다면
여친님의 리트리버에게
생닭을 선물 해겠습니다 :D
보상 25$ 정도면 3마리는 선물 해두 될 거 같습니다.

왜냐구요? 이 놈 제 편으로 만들어야 됩니다.
저만 보면 짖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워...

KakaoTalk_20180730_173202081.jpg

리트리버가 질투하나 봅니다. ㅎㅋㅋ

엄청 순하고 착한 아이인데
목소리가 우렁찬 ㅋㅋ

나이도 먹을만큼 먹은거 같은데 왜자꾸 짖을까요?
짖을때 마다 뭘자꾸 주시는거 아녜요 ㅎㅎ

제가 쥔이 아니라서! ㅎㅎ 잘 모르겠어요

유기견을 입양했었지요. 이 아이는 7마리 새끼의 엄마가 됐고, 아파트에서 키우기에는 댕댕이가 너무 많아졌어요. 엄마는 외가댁으로, 꼼지락거리는 녀석들은 차례로 다른 친척들에게 흩어졌고, 제일 순진한 눈의 아이가 우리 집에 계속 남았더랬지요.

이 아이는 내 수험 생활을 옆에서 지켜보고, 방탕한 대학 시절에 밤새고 들어가는 집 대문에서 가장 먼저 맞아준 가족이었고, 제대 후 시커메진 얼굴 빨리 하얗게 되라며 핥아 줬던 가족도 요녀석이 유일했지요. 물론 가족끼리 얼굴 핥거나 하지 않습니다만.

바다 건너 다녀와도 제일 먼저 뛰어나오던 가족이고, 직장에 들어가 회식 때 술에 쩔어 집에 들어오면 나도 한잔하자며 입술 핥아대던 녀석이 언제부턴가는 내가 집에 들어오는 소리를 듣지 못하기 시작했어요.

소파에 이리저리 부딪치기 시작했고, 산책을 나가면 물끄러미 먼 곳만 보다가 춥다고, 안아달라고, 그렇게 품으로 파고들었습니다.

아프다 말은 못 하고 품에만 파고들다가, 구정 연휴를 앞두고 곡기를 끊었습니다. 아무리 먹어라 먹어라 해도 혀만 살짝 대고는 먹지를 않았어요. 그리고 가족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가족들 한 명 한 명의 냄새를 맡더니 무지개다리를 건넜지요.

처음 만났을 때 눈을 감은 채 이불 위에 누워 내 손가락을 배고 있었는데,
헤어질 때도 눈을 감고 이불에 누워 내 손을 배고 있었어요.

만났을 때의 경이로움과 함께할 때의 즐거움 보다, 헤어질 때의 슬픔이 너무나도 커 아직도 우리 가족은 또 다른 아이를 들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눈물나는 글이네요. 이별이 어렵지요.

@machellin님의 댓글을 선정했어요. 축하드립니다. 약속대로 테이스팀 보팅 1회를 양도해드리니 받으실 포스팅을 알려주세요. 유효기간은 무제한이니 일단 포스팅하시고 신청하셔도 됩니다.

오.. 감사합니다 !
일하다 후다닥 썼던거라 다시 읽어보니 참 민망하네요.ㅠ
제일 최신 포스팅에 해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D

8E171B1F-7484-4F2D-98F6-F8D8417496D8.jpeg

요런 귀욤귀욤 강아지 키우고 싶어요! 어릴 때 강아지를 너무 키우고 싶어했는데 부모님 반대로 키우지 못했어요. 지금은 개인 사정상 못키웁니다앙. 여건이 된다면 요런 귀염 폭발하는 강아지 한번 키워보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

P20180528_161758046_1E5E97EA-36BE-40B3-AE34-E24A9B48E232 (2).jpg

안녕하세요?
이벤트 참여를 반려견 시로와 함께 하게 되어 뜻깊네요.
시로는 7세 여아입니다. 가족이된 지도 7년이 되어 가고요.
시로와 함께 하면 함께 할수록 관계가 깊어져서 기쁘지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아쉽기도 합니다.
앞으로 시로와의 이야기를 많이 남기려고 합니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같이 살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kr-pet 태그를 달고 시로 얘기 종종 올려주세요. 꾸준히 보팅 지원합니다.

Loading...

제이미님 이벤트 주체 하시느라고
수고가 많으세요.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시는 @yellocat님 응원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Loading...

14C59BAA-786B-447D-BBE0-CAAC5205A661.jpeg
우리집 초롱이 입니다. 8살 되었지요. 요즘 날이 더워 고생이 많습니다. 원래 치와와는 추위를 많이 타는데 ㅋ 치와와 피규어와 인증샷 👌
https://steemit.com/kr/@nhotaeryong/3mw3j5

응원합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kr-pet 태그를 달고 초롱이 얘기 종종 올려주세요. 꾸준히 보팅 지원합니다.

ㅋㅋㅋ
제가 연재하고 있는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이라는 그림동화의
4화쯤에서부터 교통사고로 어미를 잃은 고양이의 새끼를 태미가
키우게 되는데.......
아직 고양이의 이름을 정하지 못했습니다~ ㅋㅋㅋ
혹시 제이미님이 아기 고양이 이름을 지어줄 수 있나요?
티미는 애초에 스팀잇에서 따온 이름이고~
미짜 돌림으로 통일성을 주기 위하여 태미가 탄생하였습니다~
고양이미짜 돌림으로 지어주고 싶네요~
근데 잘 생각이 나지 않아서 부탁드려 봅니다~ ㅋㅋㅋ

생각나는 대로 써봅니다. 꼭 부담은 갖지 마세요.ㅋㅋ

로미
루미
미미
보미
새미
토미
티미

아~ 토미로 하겠습니다~
생각해보니까 "톰과 제리" 만화에서도~
고양이였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