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항 백조기(보구치) 낚시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hotaeryong입니다. 처음으로 백조기 선상낚시를 해 보았습니다. 7~8월에 한참이 백조기(보구치)낚시, 어느 TV 프로그램에서 보고 한번 가봐야 겠다 했는데 어제 다녀 왔네요 ^^

IMG_3376.JPG
5시에 오천항에 도착해서 승선명부 작성하고 배를 타고 가는데 아침이 밝았습니다. ^

IMG_3384.JPG
안개 낀 서해바다, 멀리 낚시 배들이 하나 둘 보입니다.

IMG_3370.JPG
목적지로 Go~Go~, 약 40분간 달려가 봅니다.

IMG_3375.PNG
오천항에서 꽤 멀리 왔네요. 지도에서 보다 더 가서, 무창포 앞 바다 까지 갔습니다.^

IMG_3386.JPG
낚시 시작하고 몇마리 올려봅니다. ㅎㅎ 올라온 녀석들은 "뽁뽁" 소리를 내네요. (그래서 보구치라고 하는지)

IMG_3394.JPG
인근에도 보구치 낚시 한참이네요.

IMG_3393.JPG
점심 때쯤 간조 때라 입질이 없네요. 오전에 잡은 어획량입니다. 초짜 치고는 꽤 잡았네요 ㅎㅎ

IMG_3395.JPG

낚시 간 날은 7물(사리물때)이라 물살이 쎄서 평소보다 많이 낚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날씨도 덥고 했지만 선선한 바다바람에 처음가본 백조기(보구치)낚시, 일상에 또다른 즐거움이 아닌가 싶네요

집에 돌아와서 보구치 조림에 가족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웃도 나누어 주고 ㅎㅎ

더운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와 초보 맞나요?
많이 잡으신 듯 한데... 울집은 LB가 좀 더 크면.. 함 가볼까 하는데....

양식장에서도 저렇게 많이 잡기 어렵던데....^^;

생활낚시하기 쉬운 어종 입니다 ㅎㅎ 요즘 한참 제철이라 기회되시면 한번 해 보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와.. 조기 저거 구입하려면 가격꽤나 나갈 것 같은데...ㅎㅎ

백조기는 저렴합니다. 참조기>수조기>백조기 순으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백조기를 보구치라고 하는군요. 저렇게 많이 잡으면 낚시가 더 재미있겠어요^^;

처음 해 보았는데 재미있네요.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습니다. ㅎ ㅎ

와 시원한 바다에서 낚시하는 기분이 정말 좋을것같아요 ^^ 많이 잡으셨네요 !

ㅎㅎ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선상낚시 사진들이 너무 시원하네요~
보구치 조림 맛이 궁금해졌습니다. ㅎ

^^ 육지보다는 시원했습니다. 조림도 맛있구요. ㅎ

우와 바다가 정말 멋지네요 ㅎㅎㅎ
사실 낚시는 하나도 모르지만 정말 즐거우셨을거 같습니다 :)
nhotaeyong님도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도 낚시하고 싶어요
근데 많이 덥진 않으셨나요?

햇볕이 내리 쬐는 곳은 정말 더웠습니다. 그늘에서는 바다바람에 선선해서 좋았습니다. ^^

우와
많이도 잡으셨네요
강태공님 ? ㅋ

ㅎㅎ 강태공은 아니구요. 낚시대 들 힘만 있음 누구나 할수 있는 낚시입니다.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많이 잡으셨네요. 배타고 나가면 만선으로 돌아와야 되는거 아닙니까?^^

ㅎ ㅎ 고맙습니다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지난해에 오천항다녀왔는데 아짐 하나가 만원이 아니고 오천원~~해서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시원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255.10
ETH 2314.8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