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pet 일일 댓글 이벤트 (종료)

in #kr-pet6 years ago (edited)

ㅋㅋㅋ
제가 연재하고 있는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이라는 그림동화의
4화쯤에서부터 교통사고로 어미를 잃은 고양이의 새끼를 태미가
키우게 되는데.......
아직 고양이의 이름을 정하지 못했습니다~ ㅋㅋㅋ
혹시 제이미님이 아기 고양이 이름을 지어줄 수 있나요?
티미는 애초에 스팀잇에서 따온 이름이고~
미짜 돌림으로 통일성을 주기 위하여 태미가 탄생하였습니다~
고양이미짜 돌림으로 지어주고 싶네요~
근데 잘 생각이 나지 않아서 부탁드려 봅니다~ ㅋㅋㅋ

Sort:  

생각나는 대로 써봅니다. 꼭 부담은 갖지 마세요.ㅋㅋ

로미
루미
미미
보미
새미
토미
티미

아~ 토미로 하겠습니다~
생각해보니까 "톰과 제리" 만화에서도~
고양이였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99.97
ETH 3059.6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