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립니다 ^^ 자두입니다 ^^

in #kr-join7 years ago

스티머여러분들 반갑습니다..경남 거제도의 사나이 승현(닉:자두)이라고합니다.
카카오톡 코인오픈채팅방에 코인전용 sns가 있다고해서 가입하게되었습니다.
아직 용어가 익숙치않아서 뭐가뭔진잘모르겠습니다.(고래 보팅 스팀 등등)
지금은 빗썸에서 코인거래를하고있구요 이번폭락때문에 말아먹어서...
존버정신을 잊고 손절하고말았습니다..
폴로닉스 배팅 배우고있습니다.. 정말 돈이란게 쉽지않네요
모두성투하시고 부족한점 많이알려주십시오 형님누나동생님들(__)

Sort:  

환영합니다! 저도 이제 4일차라 모르는게 많네요.

반갑습니다 !! 많이배우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티밋세계에 오신걸환영 합니다 !

반갑습니다!

Welcome to Steem @jadoo I have sent you a tip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열심히활동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열심히활동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어제 손절하고 결국.. ㅠㅠ 버티는게 답인 걸 알면서도 말이죠 👍👍

반갑습니다!!! 존버정신 어렵습니다!! 많이배우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거제도 분들 정말 많이 오세요~
저도 거제도에 있다 와서 눈길이 가네요 ㅎ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글, 영상등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고향분이시네요 ㅎㅎㅎㅎㅎ 반갑습니다!!가이드 꼭찾아서보겠습니다!!

Welcome to Steemit @jadoo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천천히 스팀잇을 즐기시다보면 용어같은건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실 거예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앞으로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열심히활동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344.89
ETH 3347.7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