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건담 - Paper Craft] SD Zeta Girl (Ver.에떼) : 백팩,무기

in #kr-hobby6 years ago

vossam_SD제타걸_백팩무기_01.jpg

안녕하세요 @vossam 입니다.

오늘의 도면은 SD 제타걸 이라는 에떼님의 도면 입니다.
네이버의 '에떼랜드'라는 종이모형 카페에서 등급제로 공개 중입니다.
에떼님은 디자이너로 건담관련 도면 작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도면 중에서 애정하는 에떼님 도면이 많이 있습니다. 만든 것도 있지만 만들지 못한 것이 더~ 많기에 계속 종이모형에 도전하게 만드는 요인 이기도 합니다.




이전 작업 보기


이번 작업은 저에게만 안타깝게도 작업중 사진이 없어요. 그래서 종이건담 모형에 설명서 대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파페쿠라 라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진 3D 모형으로 대신 하였습니다.

파페쿠라


SD제타걸_백팩무기_001.gif

백팩이 만들어지는 모양 입니다. 부품 수는 많지 않지만, 좌우 균형이 중요합니다.


SD제타걸_백팩무기_002.gif

건담이 드는 총이 만들어지는 순서 입니다. 역시 부품 수는 많지 않지만 구부러진 모양이 좀 많습니다.
또 사이즈가 많~이 크네요.


완성사진


vossam_SD제타걸_백팩무기_02.jpg

백팩이 만들어진 모습 입니다. 핑크색에 거슬리지 않게, 파페쿠라의 색 보다 연한 색을 썼더니 좀 가벼운 느낌 입니다.


vossam_SD제타걸_백팩무기_03.jpg

뒤에서 보니 좀 앙증맞은 모습 입니다. 적절히 무늬가 프린트 되어 단순한 모양이 눈에 보기에 좀 꽉 찬 모습이 되었습니다.


vossam_SD제타걸_백팩무기_04.jpg

총의 완성된 모습 입니다. 총 역시 적절히 로고 등이 프린트 되어 있어 완성도를 더합니다. 손 모양이 총의 손잡이를 끼우기에 알맞게 디자인 되어 잘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설정사진


vossam_SD제타걸_백팩무기_05.jpg

총 까지 드니 여전사의 모습이 된 것 같습니다. ^^
바로 출동?


vossam_SD제타걸_백팩무기_01.jpg

사실 총이 좀 커서 세워 놓으면 건담 보다도 큰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무기를 든 것이 꽉 차 보이고, 더 안정감이 느껴지네요.
완성 후 우편으로 보내라는 요청을 꽤 받았지만, 아직까지는 잘 지켜내고 있습니다. ㅋㅋ

이렇게 일곱 번 째 건담 & 종이 모형이 완성 되었네요.
종이 건담은 계속 됩니다~~


다들 즐거은 스팀잇 되세요 ^^



이전 [종이건담] 포스팅 보기



Sort:  

힐형 발은 왜 다 이쁠까요 ^^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

크 드디어 완성!! 어쩜 이리 갈끔하게 작업하실 수가 있으신가요 균형도 전체적으로 잘 맞고 +_+ ㅋㅋ 이 여전사는 키가 어느정도 되나요?? 생각보다 작을거 같기도 하고 = _=?

박스에 넣어 놔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파페쿠라에 20cm로 나와요.
감사합니다. ^^

키야아아아아아아 예술이네어!!!!

감솨아아아아아아아 합니다. ^^

백팩이 정말 앙증맞군요!!
총 크기가 본체 키랑 맞먹는거 같아요
ㅋㅋㅋ 이번 시리즈도 구경 잘하고
갑니다!^^

백팩이랑 총 크기가 비교되죠. ㅋㅋ
감사합니다. ^^

빨강굽구두가 굉장히 눈에 띄네요~^^ 너무너무 이쁩니당~~

빨간 구두랑 빨간 손톱이 매력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엄청나요, 종이라는 게 믿어지지 않네요!

종이가 특수지라서 더 그런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얼마 전 딸래미가 생선으로 건담을 사달래서 고심 끝에 RG를 사줬는데 만들기 어려운 모양이더라고요. 그래도 저보단 잘 하는 게 함정 ㅋ

백팩하고 총까지 완성된거 같네요.
완성되니 너무 예쁘네요.

만들고 나서는 좀 뿌듯 하더라구요. 사실.. 건담 옆에 앉아 인증샷 찍었습니다. ㅋㅋㅋ

백팩에 총까지 더해지니 여전사느낌이 물씬 나네요. 너무 앙증맞은 건담입니다. 끝까지 지켜내세요!

지금은 박스에 들어 있어서 주려고 해도 꺼내 줄 수가 없는 봉인 중에 있습니다. 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003.41
ETH 3122.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