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건담 - Paper Craft] SD Zeta Girl (Ver.에떼) : 몸

in #kr-hobby6 years ago

SD제타걸몸통_01.jpg

안녕하세요 @vossam 입니다.

오늘의 도면은 SD 제타걸 이라는 에떼님의 도면 입니다.
네이버의 '에떼랜드'라는 종이모형 카페에서 등급제로 공개 중입니다.
에떼님은 디자이너로 건담관련 도면 작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도면 중에서 애정하는 에떼님 도면이 많이 있습니다. 만든 것도 있지만 만들지 못한 것이 더~ 많기에 계속 종이모형에 도전하게 만드는 요인 이기도 합니다.




이전 작업 보기
SD Zeta Girl (Ver.에떼) : 머리


이번 작업은 저에게만 안타깝게도 작업중 사진이 없어요. 그래서 종이건담 모형에 설명서 대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파페쿠라 라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진 3D 모형으로 대신 하였습니다.

파페쿠라


SD제타걸몸통_02.gif

부품 갯수는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다만 다른 건담 모형에 비해 곡선이 좀 많은 것이 특징 입니다.
그리고 색이 핑크핑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 되겠네요 ^^


완성사진


SD제타걸몸통_03.jpg

다른데는 가리고 몸통 부분만 보여 드립니다. ㅋㅋㅋ
사실 몸통 파페쿠라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팔도 만들기에 시간이 모자라 몸통만 포스팅 합니다. ㅜㅜ


SD제타걸몸통_04.jpg

파페쿠라로 본 모형과 일치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도면에 로고 등의 그림이 더해져서 더 완성도 있는 모습이 됩니다.


머리 & 몸 파페쿠라


SD제타걸몸통_05.gif

머리가 합쳐진 파페쿠라 모형 입니다. 머리에 비해 몸통이 많이 작아 보이죠? 팔 다리가 달리면 이 느낌은 조금 줄어들거에요.


머리 & 몸 완성사진


SD제타걸몸통_01.jpg

이것도 팔은 희미하게.. ^^;;


SD제타걸몸통_10.jpg

다음엔 팔까지 깨끗한 사진으로 돌아올께요.


다들 즐거은 스팀잇 되세요 ^^



이전 [종이건담] 포스팅 보기



Sort:  

곡선이 많아서 정말 힘드셨을 것 같아요. 얼굴만큼 몸통도 핑크핑크하네요~

핑크핑크에 반해서 만들게 됐습니다. ^^

멋지네요 종이도 도면으로 파는건가용?

네이버 에떼랜드라는 카페에서 활동하시고 등업하시면 공개된 도면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면이 참 이쁘죠? ^^

블라인드라니!!ㅋㅋㅋ

댓글을 보니 시간 좀 걸리더라도 팔까지 올릴걸 그랬나 싶네요 ^^
오늘은 팔 애니메이션 만들기가 좀 귀찮았어요. ㅋㅋㅋ

핑크핑크한 이쁜 건담이군요~
종이건담 도안을 디자인해 내시는 분들이 대단해보여요ㅎ
창작의 고됨이란 ㅜㅠ

글쵸. 에떼님 도면은 다 멋있는 것 같아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이 달려있는데 일부러 가리시다니!!

ㅋㅋㅋ 팔 애니메이션 만들기가 귀찮아져서..
제 게으름의 결과랍니다. ^^
한밤중에도 감사합니다~

건담 신부감인가요? 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SD니까 건담 딸 정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

도면 만드시는 분도 대단하지만, 이걸 또 이렇게 완성하시는 @vossam님 ^^b

감솨합니다. ^ ____ ^

이런 도면을 구상하려면 입체적인 사고를 할 수 있어야 할텐데... 대단하네요

도면 만드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고 느껴져요. ^^
팔, 다리는 안보이는 골격, 관절까지 만들어야 하거든요.
도면 고를 때나 만들어진 모형 보면 외관이 제일 와 닿지만요. ㅋㅋ

저는 지하도에만 들어가도 방향 감각 상실이라 공간감각 뛰어난 분들이 정말 부럽습니다. 이걸 이렇게 구체화해서 설계를 하는 분들은 Respect!

팔이 뭘 잘 못했길래 모자이크를!! ㅎㅎㅎ 농담입니다. 자태가 고운 제타녀군요. ㅎㅎㅎ

ㅋㅋㅋ 제 게으름으로 가렸습니다. ^^
콧날이 이쁘죠 ^^

아 ㅋㅋㅋ 이제 보니 다음 단계인 팔 부분을 모자이크 한거였군요 ㅋㅋㅋ
성공적이에요 전혀 눈치 못챘어요 이 댓글 보기 전까지 ㅋㅋ

오랜만에 왔는데 여전히 고퀄의 건담 포스팅을 이어주시는군요 ㅎㅎ핑크핑크한 건담에게도 봄이군요 ㅎㅎ

그러고 보니 봄에 색이 맞네요.
주니님 댓글을 보니 벚꽃이나 진달래가 생각 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74.36
ETH 2279.1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