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600팔로워 달성했습니다~ 스팀잇 굿즈 득템이벤트 오랜만에 열어봅니다! ㅎㅎ[오늘 자정 조기종료예정]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어제 600팔로워가 되었습니다~ 점점 스팀잇이 제 생활속에
파고 들고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뉴비도 슬슬 벗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다 이웃님들 덕분아니겠습니꽈~~^^


거의 한 달만에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새로운 스팀잇 굿즈 아이템도 추가되었으니 원하시는거
잘 보시고 이벤트를 즐겨주세요 ^^


600명의 팔로워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


그럼~고래 연필꽂이, 시계, 조명1, 조명2, 스팀잇 텍스트소품

3d 프린터로 뽑아서 만들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해 보겠습니다!


먼저 각 아이템들에 대한 소개입니다!





1. 스팀잇 탁상시계


  • 블루, 블랙, 핑크, 그레이 4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9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시계 디자인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시계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입니다





2. 스팀잇 무드조명


  • 화이트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7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image.png

image.png

ezgif.com-optimize (13).gif

ezgif.com-optimize (14).gif


주먹만한 크기의 사이즈에 불을 켜면
스팀잇 로고가 짠! 하고 나타나는 무드조명입니다^^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무드조명 디자인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무드조명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입니다





3. 스팀잇 고래 연필꽂이


  • 블랙 & 핑크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6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lwjrmspxzrdnut5mtqh4.png


qh9l01eavf3oikkpvkwq.png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고래 연필꽂이 디자인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고래 연필꽂이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입니다





4. 스팀잇 무드조명 2탄


  • 화이트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9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designkoi_lamp2.gif


designkoi.jpg


designkoi_lamp.jpg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무드램프 2탄 디자인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스팀잇 무드조명 2탄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입니다






5. 스팀잇 텍스트 소품 (신상! ㅋㅋ)


  • 화이트, 핑크, 블루, 형광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3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image.png


ezgif.com-optimize (30).gif


ezgif.com-optimize (34).gif


스팀잇 텍스트가 너무 예뻐서 조명만드려다가 실패해서
얻어걸린 아이템이죠? 텍스트 소품입니다 ^^ 아무곳에나
놔두셔도 스팀잇 덕후 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텍스트 소품 디자인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6. 스팀잇 텍스트 소품2 (진짜 신상! ㅋㅋ)


  • 화이트, 핑크, 블루, 형광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4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image.png


ezgif.com-optimize (33).gif


스팀잇 텍스트 소품 1탄에 이어 오늘 포스팅한 디자인입니다 !
1탄 보다 크기도 살짝 크고 만드는데 좀 더 공이 들어가는 만큼
더 멋집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텍스트 소품 2탄 디자인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이벤트 신청방법!

  • 리스팀, 팔로우 필수입니다~!
  • 댓글에 @주사위 달아주세요~!
  • 댓글에 원하시는 아이템색상을 적어주세요

선정방법

  • 이벤트 마감 날 저도 주사위를 던집니다. ^^
  • 제 숫자 바로 위 아래 두 분을 선정하도록 할께요~!

이벤트 기간

4월 11일 수요일 24:00 까지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E24B936292123B7E11D1424C71474FB7.gif

Sort:  

600팔로워축하드려요.4번무드조명2탄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gumagr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4이 나왔습니다.

구마님~ 감사드립니다 ^^ 당첨 고고씽!!

참여해 봅니다. ^-^ 5번 갖고 싶어요. 화이트로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kyeongah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6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

아앗 이번엔 놓치지 않겠다!!!
팔로워 600명 축하드립니다!!

신상 제품들도 탐나지만
언제나 제 1순위는

스팀잇 모드조명 2탄 고래+_+!!
가거라 주사위여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rbagg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르바님~ 감사합니당! 가거라 주사위여..멘트가 아주 르바님 다우신것 같아요! 다시 살아나셨군요? ^^

6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600이니 6번/화이트 갑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sismar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사실 666 팔로워를 하려고 했었는데~ 6번 당츠엄 가즈아~~!

심심이가 포기하라네요... 2라니!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4번 무드조명 2탄 ㅎㅎ 탐나요! ㅎㅎ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dreamyacor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6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무드조명이 인기가 있군요! 당첨 가즈아!

팔보리 완료하고 참여합니다 !!
전 항상 4. 무드조명2탄 !!!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무드조명 꼭 갖고싶습니다 !!!
제발~~~~~
@주사위

감사합니다! 팔보리~ㅎㅎ 재밌어요! 무드조명 2탄 당첨 가즈아~!

크어억 하지만 현실은 17.. 다음기회에 ㅠ 끄어억

아니에요~ㅎㅎ 저도 주사위던져서 제 숫자 바로 위나 아래 걸리시면 됩니다! 희망을 잃지 마세요 ㅎㅎㅎ

후욱후욱 !! 잘 부탁드립니다요! 꾸벅. ㅋㅋㅋ 편안한 밤 되십셔!!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ghdcks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7이 나왔습니다.

600팔 축하드려요 ㅎ

4번 무드조명 갑니다.
@주사위

고맙습니다! 근데 주사위를 던져주셔야 합니다~ㅎㅎ

딱 중간이네요 ~!
@chkim44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0이 나왔습니다.

4번 너무나 탐나네요!! 600팔로워 경축드립니다 :)

@주사위

감사드립니다~^^ 당첨 가즈아아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aperitif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3이 나왔습니다.

헐 이거 너무너무 멋진 이벤트네요!!

저는 4번 걸어봅니다!! 딸래미가 너무 좋아할것 같네요 ㅎㅎㅎ
리스팀, 팔로우 하겠습니다!!
@주사위

헛~그런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 딸을 위해 꼭 당첨 되시길 바래요!

네! 이벤트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실망하지 마세요.
@blacky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2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는 다른분들을 위해 양보할게용 ㅎㅎ

축하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