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 @designkoi님 이벤트 당첨! 스팀잇 무드등 받았습니다>. <

in #kr-ev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지난 주 목요일, 저는 아주 멋진 선물을 하나 받았답니다>ㅁ <
바로 바로!!!

스팀잇 무드등!!!!

(빰빰!!)

image.png

넘나 영롱하고 아름답지 않습니까...?
일주일 전에 @designkoi님께서 333 팔로워 이벤트를 여셨는데, 제가 운이 좋게 당첨이 되어 무드등을 받게 되었습니다♡
무려 3D 프린터로 7시간동안 출력(?)한 작품이라지요> _</
스팀잇 굿즈 신상품을 이렇게 제가 먼저 만나보게 되네요ㅎㅎ

image.png

크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크기였어요.
USB 연결 단자에 꽂아 전원을 공급하고, 스위치로 껐다 킬 수 있는 무드등입니다.
그래서 밤에 침대에 누워 놋북 사용할 때 켜놓기 딱이더라구요!
노트북만 켜 두면 뭔가 어두운데, 이렇게 무드등 하나 키고 하니까 훨씬 눈도 덜 아프고 분위기도 있고 좋았습니다.

image.png

짠짠~!!! 이렇게요:)
이쁘게 스팀잇도 뙇! 적혀있고 제 닉넴 ghana531도 뙇! 있으니 더 애착이 갑니다.
밑면엔 이렇게 이쁘게 스팀잇 로고도 숨어있어요.
그래서 꼭 똑바로 세워두지 않고 눕혀둬도 이뻐요>. <

이렇게 이쁜 선물 보내주신 @designkoi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럼 저는 이만 이 이쁜 무드등과 함께 취침하러ㅋㅋ 가보겠습니다:)
편안한 토요일 밤 되세요!

.
.
.
.
.


다시 돌아온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Nice posting thanks you for sharing @ghana531

잘 받으셨군요~^^ 원래는 눕혀서 사용하는 컨셉이랍니다~ㅎㅎ 스팀 가격이 떨어지면 세워서 사용! ㅋㅋㅋ 로고 안보이게 주말도 거의 끝나가네요~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오! 원래 눕혀서 쓰는 무드등이었군요! ㅎㅎㅎ
예쁜 선물 감사합니다>. < 매일 밤에 켜 두고 꿀잠 잘 것 같아요:)

캬 ㅎㅎ 스팀잇 굿즈 좋네용ㅎㅎㅎ탐나네용ㅎㅎ

진짜 이쁘죠>. < ㅎㅎㅎ

저런 멋진 이벤트상품을 득하시다니... 좋으시겠어요ㅋㅋ

선물 받아서 넘나 기쁩니당ㅎㅎㅎ

스팀잇이 각인되어 있으니 정말 탐나네요 @_@

그쵸! 거기다 제 닉넴까지 각인되어 있으니 더 좋네요:)

이렇게 보니.. 떨어진게 더 안타깝고.. 슬프네요 ㅠㅠ
축하드립니닷ㅋㅋ

아이고ㅠ 길마님 다음 기회에 꼭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은은하게 분위기를 살려주는 스팀잇 무드등이네요.

밤에 켜두기 딱 좋은 밝기여서 더 좋았어요:) ㅎㅎㅎㅎ

스팀잇무드등 조명도 은은하니 너무이쁘네요~

매일 밤 켜둘 것 같아요>. < ㅎㅎㅎ

우와 3D프린터로 만든거라니!!
은은하게 켜면 분위기 좋겠어요ㅎㅎ 당첨축하드려요!
저는 떨어졌지만요ㅠㅠ

3D프린터를 집에 하나 들여놓고 싶네요... ㅎㅎㅎㅎ 다음 기회엔 꼭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은은한게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그렇죠? ㅎㅎㅎㅎ 실제로도 분위기 좋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