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즐기는 방법 - 또다시 @designkoi 님 이벤트

in #kr7 years ago

야야님_mastertri_new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스팀잇을 즐기는 방법 가운데 하나는 많은 스티미언들이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지나가다 신청했는데 놀랍게도 당첨되는 경우가 의외로 많죠!



이런 내용으로 시작했던@designkoi 님(이하 코사장님)의 100 팔로워 이벤트 당첨 후기를 남겼었죠.
​​
연필꽂이

당시 3D 프린터 연필꽂이 이벤트를 해주셨는데, 얼떨결에 참여했다가 받고서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벤트 선물로 받은 연필꽂이는 아직 제 책상 위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



그리고 스팀잇 무드조명을 새로 만들어 내신 것을 보고 룰루랄라 축하를 드렸었는데, 이게 또 당첨이 됩니다.
사실 한 번 받은 것만으로도 엄청 감사했기 때문에 응원만 드렸었는데, 그게 또 당첨이 되어 버렸습니다.(보팅주사위가 했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선물이 잘 도착했는데, 며칠간 좀 정신을 놓고 있다 보니 이제야 후기를 포스팅으로 정리하고, 코사장님 이벤트를 대놓고 홍보합니다! ㅎㅎ

일단 소개해 주신 무드조명의 소개글입니다.


그리고 제가 받은 무드조명입니다.

무드조명1

코사장님의 무드조명은 이렇게 조명과 똑딱이가 연결된 선(USB 단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드조명2

역시 한쪽에는 스팀잇 로고가, 그리고 반대쪽에는 이벤트 당첨자의 계정이 각인되어 있죠.
(어디다 내다 팔 수 없습니다!! ㅋㅋ)

무드조명3

방의 불을 끄고 천정을 향해 무드 조명만 비춰봅니다.
간접 조명으로 은은하게 한쪽을 비춰주면 커피 한 잔과 함께 대화할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무드조명4

그리고 불을 켜면 조명 부분에도 숨겨진 스팀잇 로고가 나타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코사장님이 올려주신 이미지를 가져와 봅니다.

온오프


@designkoi 님의 400 팔로워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감사하게도 코사장님(@designkoi)이 또 다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십니다!
코사장님의 400 팔로워 이벤트에는 코사장님 컬렉션인 '스팀잇 연필꽂이, '스팀잇 탁상시계', '스팀잇 무드조명', '스팀잇 고래 연필꽂이'가 모두 나왔습니다!

이 4가지 중에 원하는 것을 선택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월 26일(오늘) 월요일 저녁 9시까지 이벤트 신청받으신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designkoi님의 이벤트에 신청해 보세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능력자 코사장님도 이웃도 만드시고, 잘 되면 득템까지 가즈아~!!!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 저 4번 고래연필꽂이 가지고 싶었는데 트리님 덕분에 이젠트 참여했어요^^ 감사합니다 트리님 꿀잠주무세요^^

자기 직전에 마지막으로 우부님 댓글을 봤네요. ㅎㅎ
이제 월요일이네요. 흑흑..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

boss plz can you write this english also ..... its helpfull to me ..

and sorry if i said anything wrong.
thank you

This is event for Korean steemian who lives in South Korea.
@designkoi made 4 items, and he will pick someone who has participated in this event(his 400 follower-event).
Thank you. : )

thank you for info. i am from Bangladesh. . we need some steemian like you who arrange event and teach us about this

It depends on each steemian, so I just know my following steemian's event. : )
Have a nice day!

헉...
세상에...
조만간 모든 생필품을 스팀잇으로 만들겠어요....
대단 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ㅎㅎ
코사장님의 아이디어 & 디자인 구현 능력이 탁월하십니다!! : )

당첨자 아이디까지 각인되어 있는줄은 미처 몰랐네요! 두번이나 행운을 거머쥐신 트리님.. 부럽습니다^^

코사장님의 유니크 아이템을 갖게 되어 행복해요~! ㅎㅎ

대단하시네요.. 정말 금손이시네요.^^ 저는 어마어마한 꽝손이라서 부럽기만 하네요.. 그래도 달아주신 링크 따라가서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코사장님 손이 금손입니다!! ㅎㅎㅎ
@stylegold님도 도전 가즈아~!!! : )

도전을 하고 왔는데.. 제발 당첨되길.ㅋㅋ 가즈아!!!

가즈아~!!! ㅎㅎㅎ

good post dear friend

정말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소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좋은 이벤트들을 많이 해주셔서 더욱 풍성한 스팀잇 생활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6.66
ETH 2575.67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