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님의 스팀잇 연필꽂이 이벤트 당첨 후기 :)

in #kr6 years ago (edited)

DQmbyfezc8voceJtsA2febHQTkXx1B2zUWZwhWj1Y44j6H8.jpg
너무나도 멋진 대문사진을 선물해주신 @yunasdiy 님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안녕하세요, 신콩입니다 !!!!!!

오랫만에 찾아뵙네요. 최근글이 3일전이라니 ..... 하.....

못 들어온 이유는 나중에 글로 말씀드리겠지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대역폭 때문이었습니다. 무려 3일동안 피로도가 차지 않았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차지 않았습니다.............
(제 생각엔 수익 들어오는거랑 겹쳐서 그런거같아요)

어찌되었던, 잡소리는 이쯤하고 ! 택배받은지 몇일이 되었는데

게시글을 못 쓰는 바람에 너무 늦어져버린 ㅠㅠㅠ @designkoi 님의 연필꽂이 이벤트 !

직접 디자인하신 스팀잇 연필꽂이를, 직접 3D 프린터로 제작하셔서

이벤트를 하셨었는데, 놀랍게도 제가 당첨되어

귀여운 스팀잇 연필꽂이 버전2 를 받았답니다 !!!

후후.... 사진으로 봤던 것보다 실물은 훨씬 귀여웠습니다.

그럼, @designkoi님의 귀요미 스팀잇 연필꽂이 이벤트 후기 !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YS3_5694.jpg


쨔라 - 넘나리 정성스러운 포장과 함께 택배가 도착했어요 !

두근두근 하며 뜯어보았더니

YS3_5695.jpg


세상에나 초초 귀요미 고래가 등장..!!!

꼬리 디테일까지 어마무시한 녀석입니다.

YS3_6540.jpg


신나는 마음으로 제 책상에 안착!

타블렛 펜과 색이 똑같아 책상에 놔두면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생각처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도키도키

YS3_6542.jpg
YS3_6545.jpg


귀여워엇..!!

YS3_6548.jpg
YS3_6546.jpg


이게 사진으로는 고래 눈이 잘 안보이는데

잘보면 고래가 웃고있답니다.

YS3_6552.jpg
YS3_6551.jpg


웃는 얼굴 보이시나요 !?

넘나리 귀여운 고래 :) 요렇게 귀여운 친구와 함께하게 되다니!

@designkoi 님께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100% 운이었던 이벤트에 당첨된 나자신도 칭찬해...!! (그리고 평생 불행했다고 한다)

요로코롬 귀여운 녀석과 한 책상을 쓰다니, 앞으로 컴퓨터로 뭔가 할 때

집중을 더욱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

무럭무럭 자라 라분이 될 때까지 제가 잘 키우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_ _) 꾸벅

Sort:  

아 역시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당첨 축하드려요!! ㅎㅎㅎ

너무귀엽죠 !!! ㅠㅠㅠㅠ 넘나리 행복합니당. 책상 분위기가 확 산거같아용..!

오~ 책상에 온통 블랙이네요?ㅎㅎ 근데 고래 표정이 잘 안보이죠 ㅜㅜ 좀 화끈하게 바꿔 봐야 겠어요!! 근데~저 키보드 비닐을 벗기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건 왜 때문일까요 ^^;

키보드가 겜용인지라 켜면 겁나게 번쩍거린답니다.. ㅎㅎ...
비닐이 좀 지저분하긴 한데 ㅠㅠㅠ 왠지 저거 벗기면 헌것이 되는 기분이라서 못벗기겠어요 ㅠㅠㅠㅠ

와 너무 신기하고 멋있네요!! 책상하고도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ㅎㅎㅎ 이벤트 당첨도 축하드려요~~

크으 감사합니다 !! (_ _) 넘나리 귀여워서 책상 분위기가 확 살았어용 :)

흐얼.. 완전 제 취향저격 연필꽂이네요. 옆에서 보면 실타래같이 생기기도 했고 이쁘네요 :)

그쵸 너무 귀여워요 ㅠㅠ 잘 보면 보이는 표정과 꼬리는 킬링포인트.. ★

당첨 축하드려요 신콩님!!!!
3일이나 피로도가 회복되지않았다니ㅠ_ㅠ
어쩐지 안보이신다 했어요...
정말 답답하셨을듯..;;

끄앙 감사드립니다 !!! 망할놈의 피로도 지금도 깜빡깜빡해서 댓글 달러 다니다가 멈추고.. 다니다가 멈추고 반복중이에요..

와..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 _)

왼손잡이이신가ㅎㅎ넘 이쁘네요 귀여워요~부럽습니다 당첨되는 행운!

아뇨 오른손잡이인데 오른쪽은 마우스패드랑 이것저것 너무 드러워서 왼쪽에....(....)
저는 이제앞으로 평생 불행할 것 같습니다 운을 다 써버렸어요..!

대역폭진짜 답답할때가 많은것같아요ㅜㅜ
신콩님의 복귀 환영합니다용!!ღ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51.51
ETH 3381.2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