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천국 스티밋!! @khaiyoui님 1SBD 판매이벤트 + @dobdirection님 부토니에 이벤트 + @designkoi님 333 팔로워 이벤트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 입니다! ㅎㅎㅎㅎ
제가 요새 스티밋에서 받은게 많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ㅎㅎㅎㅎ

고로

스티밋은 사랑입니당 ~ ♥

1. @khaiyoui님 1SBD 판매이벤트로 받은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

요건 전에도 한번 써봤던거라 냉큼!!! 신청했는데 될 줄이야 ㅠㅠ ㅠ감덩입니당 ㅠㅠㅠㅠㅠㅠ

IMG_1786.JPG

스팀챗으로 주소, 이름, 연락처 바로 쏘고 1스달도 바로 쐇더니 총알처럼 날아왓습니다 ㅋㅋㅋ
지금 쓰는 크림 다쓰면 쓰려구 아직 박스채 보관중입니당 흐헤헿헿

IMG_1788.JPG

아이크림으로 나왔지만, 얼굴 전체에 발라도 되는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효과가 빵빵한 크림이랍니다! 전 크림 리치한 아이들을 좋아하는데 요거 참 괜찮게 썻던 기억이!

리뉴얼 된건 처음 봤는데 세련미가 뿜뿜!
제가 써봤을땐 블랙+골드글씨였는데 많이 바꼈네요~

IMG_1789.JPG

럭셔리 페이셜관리 해보지요 후히후히

2. @dobdirection님 300팔로워 기념 부토니에 이벤트

요고요고 될지모르고 되면 남자친구 주겠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
되었어요 ㅋㅋㅋ 신기방기... 저 운이 좋은 편인건지!?!?! 스티밋에서만 그런건지..
스티밋에서만 그런거면 로팀이 되길 바래봅니다...

IMG_1782.JPG

요로코롬 고급지게 포장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선물용으로 와서 넘넘 선물받은 기분이 촤르르르~

저 태그뒤에는 자그마한 메모가 적혀있어서 뒤짚어서 찰칵!!!
정성이 완전 가득한 스티밋에서 받은 선물 ㅠㅠ 정말 감사합니당~

IMG_1784.JPG

너무 이쁘죠 ㅠㅠㅠ 그레이 그레이한 색상이라 어디에도 잘 어울릴것같앗어요!

IMG_1785.JPG

부토니에는 남성들의 악세서리죠!

@hwangbowoong 웅님이 잘 쓸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갖다받쳤습니다

이걸로 발렌타인데이는 때운것같네요 ...( 저만 그렇게 생각할 지도 ..)

3. @designkoi님 333 팔로워 이벤트 - 스팀잇 굿즈

D.koi님 작품은 제가 벌써 하나 갖고있다죠 ㅠㅠㅠ
근데 또 되써여 !!!!!!!!!!!! 대박!! 이정도면 로팀 될 것 같은데 (미련..)

IMG_1844.JPG

연필꽂이, 무드등, 탁상시계가 있었는데 저는 무드등으로 골랐습니다!! ㅎㅎㅎ

연필꽂이는 이미 있고, 시계는 딱히 필요성을 못느끼고 ( 전 핸드폰만 있으면 되는 인간이더라구요.. )
스탠드를 살까말까 고민하던중 나이스한 제품이였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화이트화이트한게 순둥순둥하죠!?!?!

IMG_1847.JPG

스위치도 있어서 껏다켰다를 할 수도 있답니다~ ㅎㅎㅎ

IMG_1845.JPG

옆에는 스티밋로고, 제 아이디까지 각인 넣어주셧어요 희흐힣

IMG_1849.JPG

IMG_1848.JPG

이렇게 불을키면 생각보다 밝아서 더 좋더라구요~
무드등이라고해서 좀 은은하겠지했는데 뙇! ㅋㅋㅋ

밤에 팔찌만들기 딱이랍니다!!! (ㅠㅠㅠㅠ 이제 한개만 만들면되!!!ㅠㅠㅠ)

IMG_1846.JPG

IMG_1852.JPG

바닥면에 이렇게 불을 키면 보이는 로고도 뙇!

ㅋㅋㅋㅋㅋㅋ 제동생은 누나..? 배트맨이야??........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스티미언..이야... ㅠㅠㅠ

IMG_1854.JPG

공부를 하지않는 저는 매직과 동생 볼펜 하나밖에 안꽂혀있...네요..
간식 별사탕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생일 초를 못켜서 초만 받아서 연필꽂이에 넣어둿...ㅋㅋㅋㅋㅋㅋ

D.koi님의 작품 두개를 갖고있네요 후훟
고래 연필꽂이도 갖고싶어집니다 ...

조명, 두루마리 휴지위에 올려두면 높이도 딱이고요...
연필(?)스러운 모양이 됩니다 !! 귀여워요 ...!!!

이렇게 여러 분들의 사랑을 받았네요!!

500팔로워 이벤트도 월요일에 우체국 다녀오면 마무리될 것 같아요!

600팔로워 된지는 좀 되었지만, 곧 600팔로워나 650팔로워 이벤트로
더 많은 사랑 나눠야겠습니당 ㅠㅠㅠ
늘 받기만 하는 저 용서하세여 ㅜㅜㅜ
(그러니 로팀이.. 로..로,,로팀..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당!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 저도 소소하게 당첨이 되는데 역시 도장깨기의 달인 이시군요 ^^ 이벤트 도장깨기

이것도 도장깨기의 일종인가요 ㅋㅋㅋㅋ
이벤트 도장깨기...!!

마이다스의 손을 가지고 계신듯...^^
저는 완전 꽝손인데...ㅠㅠ
이벤트 당첨 축하드리고 나중에 600팔로워 이벤트하면
그때 꼭 참석토록 하겠습니다.^^

오옹 미산가팔찌가 탐나신다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ㅎㅎㅎ

와우 대단하신데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ㅕ

allslae님도 좋은 하루 되세여~ㅎㅎㅎ

부토니에 신기하네요!
하지만 가장 부러운 건 역시 스팀잇 굿즈!!!네요
무드등 예쁩니다 ㅎㅎ

부토니에도 너무 이쁘죠!!!
조명 넘나 맘에듭니다..ㅋㅋㅋ

희재님은 당첨의 여왕이네요^^**
넘넘 축하드려요~
정말 즐거운 주말되시겠어요~

헛! 투럽맘님 ㅎㅎ
당첨의 여왕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시길!

와~ 이벤트의 여왕!! ㅋㅋㅋ 조명 잘 받으셨네요! 원래는 눕혀놓고 쓰는 용도이나..스팀가격이 떨어지면 세워서 쓰라는 뜻이 담겨 있답니다~ 로고도 보기 싫다 에잇! 세워! 요런 느낌..ㅎㅎ

앗! 근데 저는 그냥 세워서 사용한거군요!!! ㅋㅋㅋㅋ
몰랐습니당..........ㅎㅎㅎ

오우~행운의 여신이시군요!! 기운 받아갑니다!! 저도 많이 당첨 되길 빌어봅니다~ㅎㅎㅎ

기운 허이짜! 많이많이 받아가세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