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워후~ 500팔로워 달성 (예정) 했습니다~!! ^^ 3d 프린터로 만든 스팀잇 굿즈 받아가세요!!

in #kr-event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내일 500 팔로워를 달성 할 예정입니다! ㅎㅎㅎ
내일은 하루종일 바쁠 것 같아서(거의 밤샘..ㅜㅜ) 오늘
미리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500명의 팔로워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



역시나 500팔로워 이벤트에도
제가 이제까지 디자인했던 스팀잇 굿즈들!!

연필꽂이, 고래 연필꽂이, 시계, 조명1, 조명2
3d 프린터로 뽑아서 만들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해 보겠습니다!





먼저 각 아이템들에 대한 소개입니다!





1. 스팀잇 연필꽂이


  • 블루, 블랙, 핑크 3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12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ezgif.com-optimize (2).gif


ezgif.com-optimize (3).gif


image.png


IMG_1970.jpg
이벤트 당첨되셨던 @mastertri 님이 찍어주신 인증샷입니다^^


연필꽂이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해 놓을께요~
참고해주세요 ^^




2. 스팀잇 탁상시계


  • 블루, 블랙, 핑크, 그레이 4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9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시계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시계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입니다





3. 스팀잇 무드조명


  • 화이트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7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image.png

image.png

ezgif.com-optimize (13).gif

ezgif.com-optimize (14).gif


주먹만한 크기의 사이즈에 불을 켜면
스팀잇 로고가 나타나는 무드조명입니다^^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무드조명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무드조명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입니다





4. 스팀잇 고래 연필꽂이


  • 블랙 & 핑크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6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lwjrmspxzrdnut5mtqh4.png


qh9l01eavf3oikkpvkwq.png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고래 연필꽂이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고래 연필꽂이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입니다





5. 스팀잇 무드조명 2탄


  • 화이트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9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designkoi_lamp2.gif


designkoi.jpg


designkoi_lamp.jpg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무드램프 2탄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이벤트 신청방법!

  • 댓글에 @주사위 달아주세요~!
  • 댓글에 원하는 아이템색상을 적어주세요

선정방법

  • @jungs 님 주사위로 높은 번호 두 분 추첨

이벤트 기간

3월 15일 목요일 21:00 까지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E24B936292123B7E11D1424C71474FB7.gif

Sort:  

5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려요.무드조명2탄으로참여해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gumagr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9이 나왔습니다.

스팀잇 무드조명 2탄 갖고싶네요~ㅎㅎ
이번엔 꼭 당첨되었으면~!!!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daniel051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당첨 기원하며
이런 이벤트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무드조명 2탄 원합니다~!!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moonm00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축하 감사드려요~~^^ 16은 조금 아쉽네요 ㅜㅜ

축하드려요!! 벌써리 500팔로워시네요. 본받아야겠습니다! 그렇다면 전 무드 조명 2탄!! 가즈아!!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sirin41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3이 나왔습니다.

고맙습니다~~500팔로워는 남 일 인줄 알았는데 오긴 오네요 ㅎㅎ 83이면 나쁘지 않은데요? ^^

캬호 ~ 죽여주는 제품들! @홍보해

@designkoi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umk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저요저요저요!!!!!!!!! 무드등2탄, 탁상시계검회색이요!!!! 고를수가 없어..................... @주사위 굴려봐요 ㅠㅠㅠㅠ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gi2ne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망했네 망했어.. ㅋㅋㅋ

ㅋㅋㅋㅋ 우째쓰까..

무드조명 2탄 신청해봅니다!!
@주사위
이번엔 당첨되길 ㅎㅎ..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jellypar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9이 나왔습니다.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는 스팀잇 무드등 2탄을 갖고싶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gteeting8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고맙습니다~~와우 94면 엄청 높은데요! 희망적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6.19
ETH 2288.0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