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감사후기] Designkoi 님의 3D프린터 연필꽂이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event6 years ago

그림1.gif

안녕하세요 빵굽는 수의사 @kokyu입니다.

제가 말이죠
https://steemit.com/kr-event/@designkoi/kr-event-50-3d

@designkoi님의 연필꽂이 이벤트에 당첨된고 있죠!!!
https://steemit.com/kr-event/@designkoi/kr-event-50

제가 타고난 운중에 당첨 운만이 지지리 없기에, 세상 행복했답니다 :-)

저에게 당첨의 행운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koi님!!

그림2.gif

느낌은 쫀쫀한 플라스틱인데요. 일단 디자인은 스팀잇로고 모양이예요.
거기에 스팀잇로고가 박혀있고,
가장 감동적인 부분은, 제 아이디가 적혀있는거 있죠?!! 대박
이런 섬세함에 디자인까지 잘하시다니...아니 디자이너셔서 섬세하신건가요?!

그림3.gif

네 제가 쓰던 연필꽂이입니다...정말 없어보이는거 알지만
알콜통 잘라서 만들었어요 ㅋㅋㅋㅋ
미적인 부분과는 거리가 멀던 제 책상에 생기가 생겼답니다.

사실 알콜통이 워낙 넉넉하다보니까,
@designkoi님이 보내주신 필통에 필기구가 다 들어갈까 걱정했는데
웬걸 다 들어갔답니다 ㅋㅋㅋㅋ

DSC07110.JPG

아 그리고 정말 재밋었던 건, 배송주소때문에 연락을 주고 받는데
거의 모 옆동네신거예요!! 차타고 20분정도?
(제 기준에 1시간까지는 어디든 가까운느낌)
언제 밑동네 밋업을 기대해봅니다. ㅎㅎ

다시한번 제 책상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신
@designkoi니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지금 새로운 디자인의 연필꽂이 이벤트 중이시니 많이 많이 놀러가세요!!
https://steemit.com/kr-event/@designkoi/kr-event-2

Sort:  

ㅎㅎ 잘 받으셨군요~ 후기 기다리고 있었어요! 와~ 근데 제가 본 후기중에 필기도구가 이렇게 많은 건 처음이네요 ㅎㅎㅎ 저 많은걸 다 넣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벗꽃피기 시작하면 밋업한번 해요~ ^^

날씨만 조금 풀리면 바로 밋업 ㄱㄱ요! 처음이라 생각만해도 떨리네용 ㅎㅎㅎ
핫 제가 필기구 욕심이 조금 있다보니;;;;

저도 당첨되어서 받았는데, 완전 고급지고 세련된 느낌이라 놀랐습니다 ㅠㅠㅠ
고래 연필꽂이도 갖고싶어서 ...살포시 신청했습니다 ㅋㅋㅋ
당첨 축하드립니다 ! 수의사신데 알콜통.. 뭔가 어울리셔서 웃었네요 ㅎㅎ

장난아니죠??? 우와 어쩜 이렇게 깔끔한 연필꽂이라니!! 대박입니다
ㅋㅋㅋㅋㅋㅋ알콜통 좀 웃겼나용??

3d 프린터로 만든거 처음봤어요 ㄷ ㄷ 신기하네여

ㅎㅎ짱이죠? 새로운 연필꽂이 겟하러 가보세요!!

3D 프린터는 언제나 옳습니다. :)

요새는 의학분야에서도 많이 쓰이니까요!! 잘 부탁드립니다:-)

우와!!!! 이렇게 멋진 연필꽂이라니!! 축하드립니다.^ㅅ^

ㅎㅎㅎ감사합니다 울곰님:-)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ㅎㅎ고맙습니다 짱짱맨 오픈카카오도 화이팅!!!

와우... 저도 한번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
축하드려요!!

ㅎㅎㅎ고맙습니다! 많은 응모가 무엇이든간에 당첨 확률을 올려주는 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세련되보이네요~~

ㅎㅎㅎ새로운 연필꽂이 이벤트 보러가셔요!!

역시 세상은 좁군요...축하드립니다.ㅋ

ㅎㅎㅎㅎ세상은 좁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이 필통 너무 예쁜거 같아요.. 이벤트 이제부터 매의 눈으로 주시해야겠어요 ㅎ
축하드려요 !

ㅎㅎ고맙습니다 지금 새로운 이벤트 중이신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