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즐기는 방법 - @designkoi 님 이벤트

in #kr7 years ago

야야님_mastertri_new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스팀잇을 즐기는 방법 가운데 하나는 많은 스티미언들이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지나가다 신청했는데 놀랍게도 당첨되는 경우가 의외로 많죠!


@designkoi 님의 100 팔로워 이벤트


*[Event] 오예~! 팔로우 100명 기념 이벤트 입니다~^^ (12월31일까지)

4일 전부터 시작한 @designkoi 님의 100 팔로워 기념 이벤트입니다.
'제품과 시각 디자인을 전공한 프리랜서'로 소개하신 D.koi 님이 100 팔로워를 맞아 3D 프린터로 만든 연필꽂이를 상품으로 이벤트를 신청받고 있습니다.
0.1 스팀달러를 보내시면서 댓글로'이벤트 신청합니다.'라고 달면 신청되는데 이렇게 모인 0.1 스팀달러는 당첨자의 배송비로 사용 하고, 남은 금액은 후원금으로 기부하신다고 하네요.
신청인원 5명당 1명이 당첨되는 형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감 시간은 내일 12월 31일까지네요.


이벤트 당첨 뙇!!!


이렇게 신청한 이벤트에 뙇!!하고 당첨이 되었습니다!(2017년 마지막 행운이!!)
그리고 어마어마하게 빨리 배송되었네요!!

검정

3D 프린터로 출력한 연필꽂이인데, 질감은 세련된 플라스틱 느낌입니다. : )
원래는 검정으로 뽑으셨는데, 날씨가 추워서인지 좀 갈라진 것 같다고 다시 하늘색으로 뽑아 주셨네요. ㅠ_ㅠ

검정_mastertri

한 면에는 제 ID를 이렇게 뙇!! 음각처리 해 주셨고요.

하늘색_스팀잇

반대편 면에는 스팀잇 로고와 steemit 글자를 새겨주셨네요.
디자인 센스!!

연필꽂이

그래서 이렇게 멋진 2개의 연필꽂이를 받았습니다.
원래 이벤트는 하나인데, 검정에 좀 갈라진 부분이 있다고 다시 출력해 주셔서 함께 보내주셨어요.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 )


이벤트는 아직 진행중입니다.


이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12월 31일까지 신청받으신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designkoi님의 이벤트에 신청해 보세요!!
이렇게 이벤트에 참여도 하고, 이웃도 만들면 더욱 더 풍성한 스팀잇 생활이 됩니다. : )

Sort:  

악 너무 기엽다ㅋㅋㅋㅋㅋㅋ 상품이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다. : )
너무 깜찍한 선물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___^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하늘색 모양의 연필꽂이는 정말 구매욕을 자극하는군요.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좋은 선물 덕분에 더 풍성한 연말이 된 것 같습니다. : )

멋지네요 스팀잇 연필통이라니~

직접 디자인 하시고 아이디까지 넣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ㅠ_ㅠ

연필 꽂이 정말 잘 만들었네요

사진에는 잘 표현이 안 된 것 같은데, 사이즈도 딱 적당하게 만들어 주셨어요. ^_^

오 멋집니다 !!!
스티밋 박물관이 생긴다면 전시될것같아요 ~ ㅎㅎ

일단 스팀잇 박물관이 생기길 바래야겠네요. ㅋ
감사합니다! ^____^

오오오오오오 전공을 살린 이벤트!!!! 멋진 걸 받으셨네요.

어제 오늘 올라온 포스팅도 굉장히 전공을 살리셔서 섬세히 이미지를 만들어 올려 주셨더라구요~
정말 능력자 십니다~ ㅎ

와 너무 이뻐요! 모양도 완전 대박인데요?! 저도 참여를 하러 가야겠어요ㅎㅎ

0.1 스팀달러를 통해 20%의 당첨확률로 훌륭한 연필꽂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달리세요!! : )

우와~ 축하드립니다~ 새해에는 더 좋은 일들 많이 생기세요`~^^

감사합니다~ @isaac.jung님은 더더더 좋은 일들 많이 생기실 거예요!! : )

와.. 3D프린터로 만든 제품을 실제로(?) 화면을 통해 이렇게 직접적으로 보는 것은 처음인 것 같은데요,

프린터로 만들었다는 것이 실감나지 않을 만큼 정교하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출력되는 방식이 바닥부터 층층이 쌓아 올리는 방식이라 가로줄 무늬는 생기게 되는데,
이것도 이 작품에는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좋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