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ainting] 베란다의 고무나무

in #kr-art6 years ago (edited)



SDC17497 썸네일.jpg
디테일 컷



유화로 베란다에 있는 고무나무를 그려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그리기 전에 감각을 끌어올리는 차원에서 드로잉 2 점을 먼저 그려봤습니다.








유화로 그릴 때에는 내가 그리는 것이 '고무나무다' 라고 생각하지는 않았습니다. 눈 앞에 있는 것을 오로지 '색'으로만 보고 그렸습니다.


SDC17502.jpg



SDC17497(s).jpg
65×53cm / oil on canvas



이 그림은 제 개인전 때 어느 농부가 데려가셨습니다. 아직도 농부의 집에서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길 바랍니다.


@thelump


최근 포스팅

Sort:  

그림 좋습니다. ..고갱 필이 나네요, 순수한 아름다음...또 오겠습니다. ^^

아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베란다에 그대로 걸어놓아도 참 이뻤을거 같습니다.
그 농부는 저 그림을 과연 어디에 놓았을까요?

글쎄요. 한 번 제 품을 떠나면 저도 여간해선 생사를 알 수가 없는 것이 숙명입니다..ㅎㅎ 적당하고 좋은 것에 걸어놓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뭔가 갤러리에서 봐야할듯한 느낌이네요.ㅎ
금손이십니다.ㅎ

나중에 전시 소식 있으면 전하겠습니다 이 그림은 없겠지만요 ^^

농부집이서 잘 자라고 기쁨을 주고 있을것 같네요^^

농사가 예술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소유하고 있으니 정말 컬렉터와 잘 만났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림에 대해 잘 모르지만,
아무 생각없이 그림만 보는것도 그림을 보는 방법중 하나인게 맞겠죠 ㅎ

그것보다 더 좋은 감상법은 없지요 :)

"농부의 집에서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길"

이 포스팅을 보니, <러빙 빈센트> 제작을 위한 화가 모집에 참여하고 싶으셨다는 럼프님의 말씀이 바로 이해가 가네요 ^^ 정말 잘 해내셨을거 같아요! 그런데 어느 홍보물을 보니, 참여 작가들이 고흐에 대한 존경과 헌신의 의미로 작가fee도 받지않았다고 하더라고요. 작품 제작에만 2년이라는 시간이 소요되었다고 하던데 참여 작가분들도 정말 대단한 분들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쁜 고무나무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전시회 하시게 되면 스팀잇에도 소식 전해주세요 ^^

아하 그렇군요. 자진 열정페이!!! 대단합니다... 저는 고흐가 좋긴 하지만 무보수로 2년은.. 제의가 들어왔더라도 좀 생각해봤었을것 같습니다..ㅎㅎㅎ 자주 뵈어요!

사실은 저라도... 큰 보수를 바라지는 않더라도 2년이라는 시간을 투자해야 되는데, 현실적으로 열정페이만으로는 좀...... 어렵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저도 또 놀러오겠습니다! ^^

역시 그렇죠? ㅎㅎㅎ 그냥 우리는 보는 걸로 만족합시다 ^^

ㅋㅋㅋ 네 그게 좋겠어요. 덕분에 그런 영화를 볼 수 있으니 감사할 뿐이죠 뭐 ^^

thelump님의 작품과 글에 늘 대단하다고 느끼는데,
이번 것도..대..박이네요..못하시는게 도대체 뭔가요??ㅠㅠ

과찬이십니다..매번 방문해주시는게 감사할 따름이죠..!!

마루와 화초의 강렬한 대비가 굉장히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보색대비가 그렇게 좋아요. ^ㅇ^
작지만 싱싱한 자연의 힘이 느껴져요.

저도 보색대비 아주 즐겨 씁니다. 마루를 더 주황색으로 잎을 더 파랑색으로 칠한 이유이기도 하구요.^^

오 금손이세용.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heeyaa35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놀러왔습니다.

저도 한때 고무나무 키웠었는데 오 고무 나무를 너무 멋지게 그렸네용.

그리고, @relief88 님의 작품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습니다. 놀러 오십시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kr-art-talkit-04-relief88-2-2-sbd

고무나무가 저 같은 식물 초보에게는 키우기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 애니메이션 보러 가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858.15
ETH 3112.97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