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ainting] 아무도 찾지 않는 숲

in #kr-art6 years ago



IMG_0546.jpg


아무도 찾지 않는 숲,
격렬한 그림자만.


91x116cm / 캔버스에 아크릴


3.jpg


언젠가 전시했던 장면. 지금은 내 작업실 저 구석진 곳에.


아무도 찾지 않는 숲, 아무도 찾지 못하는 곳에 격렬하게 보관 중 ㅋ



@thelump


최근 포스팅

Sort:  

오늘 날씨가 안개가 자욱한데, 안개숲 느낌도 있고 .. 길잃은 아이가 엉엉울다가 올려다본 숲 같기도 하고 오묘하네요!

오늘 날씨와 어울리는 것 같아서 올려봤어요. 실제로 길 잃은 아이가 멘붕에 빠지면 저렇게 세상이 보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핀나간 사진인줄...

빙고! 핀 나간 나쁜 눈으로 보고 그렸습니다 ^^

오 이런그림 전 개인적으로 넘 좋아합니다.
다크하면서도 은은한게 눈을 뗄 수가 없네요 !!!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핑계로 오랜만에 저도 꺼내봤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D
저는 오른쪽 그림 보고 소름 돋았어요!!!


9회차 미술관부터는 참여방법이 변경됩니다.
작가님들의 그림을 더 쉽게 접하기 위해,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 미술관/금손 포스트 작가지원금입니다!
tip! 0.97

오오 감사합니다..!!

무언가 사람들이 어둠속으로 빨려들어가는 듯한 느낌도 드네요^^

망령들을 소환하고 있는 마법의 숲입니다...ㅎ

자동 봇이 고장나서 직접 왔습니다 (아마 이글도 똑같이 나갈겁니다. ) 오늘도 그림 잘 보고 갑니다. 르바님은 벌써 오셨네요 ㅎㅎㅎ 새로운 한주 즐거운 한주되세용. 그림 잘보고 갑니다.

저게 정말 그리신것인가요. 정말 소름입니다. ^^;

우리딸 도연이가 그린 빵빵이 보러 오세용. https://steemkr.com/kr-art/@talkit/kr-art-doyeon-s-drawing-16

도연이의 그림실력이 상당하군요... 도연이가 스팀잇 하면 인기 많겠습니다.ㅋㅋ

우와 느낌 너무 좋은데요!!!!!! 역시 최고 +,.+b
아무도 찾지 못하는 곳에 있기에 너무 아까운 그림이에요~!!

언젠가 그림을 꺼냈을 때 곰팡이가 아주 간지나고 멋있게 피어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음...요즘 제 정신상태를 보는거 같아요ㅎㅎ

격렬하지만 흐릿흐릿한 상태이시군요.

보는것만으로도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안녕하세요
@heeyaa35 리안의그림일기입니다.
이번에 @rbaggo 르바님을 대신하여
오늘의금손 소개 포스팅을 제가 맡게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희야님! 금손 포스팅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