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talkit의 시네마 서비스 #04 @relief88 유닛님의 한편의 르와르 "2시간" 애니메이션 이벤트 (2 SBD)

in #kr-art6 years ago (edited)

image.png

예쁜 대문 만들어 주신 @yunasdiy 님 감사합니다.

오늘은 @relief88 유닛님의 작품을 들고 왔습니다.

정말 한편의 르와르 입니다. ^^;;

image.png

저런 영상입니다. 제가 만들긴 했지만 ㅋㅋㅋ 정말 영화관에서 영화 보시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이 좀 깁니다. 무성 흑백 영화 입니다. ㅎㅎㅎ

수고해주신, @relief88 님 감사합니다.

항상 말씀 드리지만, 또하시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 8주 정도 후에 가능하십니다. ㅋㅋㅋ

휼륭한 #kr-art 작가님들 응모해 주십시오. 밑에 공지사항을 참조해 주시구요 ^^;;

이제 보러 가시죠 .

참 제가 서버를 바꿨습니다. T.T 미국 서버였는데 서버가 좀 이상해서 서버를 샀는데 오늘 다시 돌아 오긴 했습니다. 서버에 데이타를 이전 하는대로 다른분들의 링크도 새로 달도록 하겠습니다.

http://207.126.164.186/makeframe/movie_relief88.php

쉬프트 누르시고, 위의 링크를 클릭 하시면 르와르 한편을 정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벤트는 경험담입니다.

르와르를 보시고, 비슷한 경험담이 있으시면, 들려 주세요.

참고로 비슷하지 않아도 재밌는 먹스팀 부탁 드립니다. ^^;;

매일 매일 글써야 하는 스팀잇의 특성상 매일 매일 글쓰셔야 하는데

포스팅 하시고, 링크를 댓글로 남겨 주셔두 되구요.

그냥, 댓글에 짧게라도 이야기해주시면 됩니다.

이벤트는 한국시간으로 3월 11일 23시까지 받도록 하겠습니다.

유닛님(@relief88) 영상 잘 감상하시구요.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글에 보팅은 자유입니다. ㅎㅎㅎ

  2. 리스팀도 자유 입니다.

  3. 댓글은 필수 입니다.

  4. 댓글로 경험담 이야기 하셔도 되고, 글쓰시고 링크 다셔도 됩니다.

상금은 2SBD 를 책정 했습니다.

지난 주와 똑같이 가겠습니다.

유닛님이 뽑으신 경험담 유닛상 - 1SBD

제가 뽑은 경험담 톨킷상 - 1SBD

상금은 팁유봇으로 전달해드립니다.

그리고, 실망하지 말아 주십시오 ^^;; 당첨되신분 제외하고 댓글로 응모하신 모든 분들께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0.02 이긴 하지만, @talkit 이 풀 보팅 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항상하는 공지 이지만, 애니메이션 만들어 드릴 작가분을 모십니다.

아래 댓글에 애니메이션 작가가 되고 싶으신 분은 적어 주시면 됩니다. 애니메이션 제작비는 무료 입니다.

참고로 참여 하시게 되면, 6주차 부터 비어 있습니다. 단 제가 이번주에 하시겠다는 분이 게쎴는데 의향 다시 여쭤보고 다른주에 저하고 콜라보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이제 3주차까지 끝났습니다.

4주차 @lanaboe
@yunasdiy
5주차 @ilust
@webtooner
6주차 @rbaggo
7주차 @cagecorn
8주차 @septemberbre2ze
9주차 @carrotcake
10주차 @heeyaa35
11주차 @kimsursa
12주차 도연이 (@talkit)

@lanaboe@yunasdiy 님 그림 준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주 일요일 저녁까지가 제일 좋구요. 안되시면 월요일까지라도 ㅎㅎㅎ

두분 글에 가서 댓글 달아야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illust 님이 잘 안보이시는데 @illust 님 보신 분 그 다음주라 그림 부탁 드려야하는데 ㅎㅎㅎ

그리고, @webtooner 님도 그림 준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즈는 800 X 800 사이즈로 또는 800 X 800 보다 작게 즉 가로가 넓은 이미지 이면 됩니다.

======================================
@soyo 님과 @zzoya@pinkpig님이 주체한 스팀 캐릭터로 콜라보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https://steemit.com/kr/@soyo/funding-for-artists-zzoya

@rbaggo님이 담당하다가 이제는 @heeyaa35 님이 진행하고 있는 #kr-art 큐레이팅 오늘자도 많이 사랑해 주세용. https://steemit.com/kr-art/@heeyaa35/kr-art-180306

@rbaggo님의 르바미술관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용.
https://steemit.com/kr-art/@rbaggo/9-feat-best

오늘 글하나 더 적으려고 했는데 이거 만드느라 ^^;;

==========================================================
예전 작가님들 작품 링크는 서버에 이전 완료 하면 적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링크도 지금은 살아 있지만, 이전후에 적는것이 후에 혼선을 방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ort:  

앗 만드는 링크가 없는 듯 한데요 ㅎㅎ

tip!

오늘은 작가님이 워낙 대사를 잘 만드셔서 ㅋㅋㅋ 대사만드는 이벤트가 아닙니다. ㅎㅎㅎ
먹스팀에서 유머러스한 경험담을 적어 주시면 됩니다. 르바님 .

이런 글을 일단 리스팀 !! 내일 차근차근 읽어보고 참여할게요오~^^

감사합니다. 꼭 응모해 주세용 ㅎㅎㅎ 음식점에서 재미있었던 일화용.

우와 유닛님꺼는 누와르라 그런지 정말 영화 한 편 본거 같아요~!! +,.+b

처음부터 끝까지 폼나게!! 탕탕~!! 케케 감사합니당 :)

그죠 저도 처음에 작품을 받고 영상 만들었을때 ㅋㅋㅋ 오 이런 영화가 꼭 흑백 무성 영화를 한편 보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고양이 말투 넘 귀여워요. ㅋㅋ
손님 계산해야한다냥~
끄앙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당케님 ^^;; 헉 깨끗하게 비웠다냥 ㅋ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용.

아이디어가 너무 멋지네요!
여유 시간에 다시 천천히 감상해 보겠습니다.
애니메이션 감사합니닷!

감상 잘하시고, 애피소드도 하나 이야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정말 너무멋지세요! 리스팀은 시간차를 두는게 좋으니까 내일 하겠습니다^^

희야님 감사합니다. 내일 꼭 리스팀 해주시는걸로 그리고, 음식 먹으실때 재밌는 애피소드도 알려 주세용 ^^;;

정말 멋있는 일들을 하시네요 !!! ㅎㅎ
저도 얼른 많은 재능 기부를 하고 싶네요 ㅎㅎ
매번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작은 보팅도 추가하구요 ㅋㅋ

감사합니다. 열심히 애니메이션 만들고 있습니다. ^^;;
이벤트 응모 부탁 드려요 ㅎㅎㅎ

우와.. 대박 너무 재밌게 봤어요
진짜 목소리도 들리는거 같은 느낌ㅎㅎㅎ
영화관에서 보는거 같아요!

그죠 유닛님의 이미지가 너무 좋아서 정말 영화같은 분위기 였습니다.
남은 한주도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57.19
ETH 3452.6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