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Christmas! (@마니쥬 만만세!!)

in #hurraymanizu7 years ago (edited)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제목으로 사용한 문구는..
금번 제가 진행했던 [당신의 선행을 알려주세요~] 2017년 마지막 이벤트의 선정자 분들께 드리는 @manizu님의 수제펜에 각인요청한 내용입니다.

우리의 조상들께서 '더도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는 말씀처럼.
제 마음속의 문구로 삼고있는 두 가지 문구

'세상에 공짜는 없다' / 'Everyday Christmas'

이 중 하나인 'Everyday Christmas'를 고른 이유는..
때가 때이니 만큼 선정한 이유도 있었지만
우리 조상들의 '한가위만 같으라'는 사유와 비슷합니다.

비록 우리 전통의 날은 아니지만..
크리스마스라는 날의 느낌을
'마음 차가움'보다 '마음 따듯함'으로 받아들이실거라 생각합니다.

매일 매일을 '마음 따듯함'으로
사람을 대하고
사람에 대해 배려한다면

배려받는 사람이나
배려하는 사람이나
모든 이의 가슴에 '크리스마스의 마음이 같이하지 싶잖을까' 라는 생각으로 선택하였습니다.


DQmV6rHhArYVPquW2Vr1SjJTykdG6S6EmRB35sm89gfrrLS_1680x8400.jpg


DQmRE59opsnZndcqheyRTiRsR6X8kE86sa7ZMkqgPxFnC7T.jpg

그리고..
이 포스팅을 통해 @manizu님의 진정한 배려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마니쥬님의 포스팅을 읽어보신 분들은 느낌아시겠지만..
금번 이벤트에 선정된 분들의 펜은
모두 같은 재질 같은 문구만을 넣기로 했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분들이 다르듯 마음의 글이 다르기에
마니쥬님은 선정된 분들의 아이디를 모두 달라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포스팅을 보셨듯이
한 분 한 분의 포스팅을 보며
개개인에 어울릴 만한 나무를 직접 골라
한 분 한 분의 펜을 깎아 작업한 사실을 아셨을 겁니다.

이벤트를 주최한 것은 저였지만
이벤트를 빛나게 만들어주셨던 참여자 분들과
해당 이벤트의 완벽한 완성을 위해
진심을 담아 노력해주셨던 마니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제 글에 대한 보팅보다
마니쥬님의 포스팅에 힘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Everyday Christmas의 완벽한 느낌을 만들어주신
마니쥬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follow me!

Sort:  

흐엉엉엉 이렇게 포스팅까지 해주시다니 감동...ㅠㅠ
사실 주문이 몰려서 이번 이벤트 건 포함 총 195자루의 펜 작업을 했는데, 나머지 170자루보다 이 25자루에 더 힘을 쏟았던 것 같아요ㅎㅎㅎ
아마도 제 마음의 크기와 비례했겠지요 > <♥
매일매일이 크리스마스지만 이제 정말 크리스마스 이브가 됐네요~!!
Merry Christmas 에요 소철님 :D

흐읔! 풀파워로다 쏘려고 했는데..
지금 아버님을 사랑하는 스맛콤님의 글에 힘을 왕창쓰고 왔더니 ㅠㅠ
이 모든 것들이 다 마니쥬님의 힘에 의해 나온 결과라 생각합니다.

나는 그냥 굿판만 벌렸죠 ^^
에브리데이 크리스마스요 마니쥬님~

쓰담쓰담 이벤트에 참여 하신 분들도.. 이렇게 진정어린 선물과 정성을 담아 주시는 소철님도 참 대단하다는 생각 밖에는...^^;

당시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횡재와 같은 일이었음에도.. 읽어 내려가기만 하고, 부끄러운 손이.. 차마 참여를 하지 못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되세요.^^

다~아 알아요 skt1님이 다른분 받으시라고 올리지않았다는 사실 ㅎㅎ
맘만 먹었음 당연히 가져가실분이 말이죠 ^^

올해에는 그랬다치고 내년에는 빼기 있기 없기? ㅋㅋ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사람들이 모두 착하니까 ^^

마니쥬님께서 각자에게 어울리는 나무도 고려하시는 모습을 보고 감동이었습니다! 열심히 준비하신 마니쥬님께 감사드려요 :D
쓰담쓰담 이벤트를 열어주신 소철님께도요!!

tip!

Hi @sochul!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3 SBD @tipU from @rbaggo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소철님!마니쥬님! 멋진 이벤트랑 수제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설탕 되세요 ㅎㅎㅎ

음... 성탄에 설탕이 어떤 의미일까...
뭔가 중의적인 성격을 띄고있는 것인지..
그래도 고춧가루는 아니니.. 감사합니다 콘113님~ ^^

캬~ 소철님은 항상 멋진 이벤트를 하시네요^^
열심이 배워서 저도 배풀면서 살겠습니다~!

로이최님도 이번 성탄절에 베푸시려고 작정하셨던데 ㅎㅎ
그래서 그 멋짐에 반해 꾸~욱 누루고 왔지요 ㅎㅎ

따듯한 마음은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덕분에 아이들에게 마음전달잘하고 뜻깊은 크리스마스보냈습니다^^

이렇게 멋진 일이
스팀이기에 소철님이기에 가능한
그래소 오늘도 행복한 날입니다.
Merry Christmas!!!

jjy님이 보내주신 칭찬이기에
더욱 기쁘게 받게되는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고맙습니다 jjy님~ ^^

이렇게 베풂을 아시는 분은 베푸는 이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나봅니다.
웅장하고도 섬세하게 우리 마을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는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그런의미로.. 담달에 한 1000% 빵 튈 코인하나 알려주시면..
요새 집주인께서 납세액이 없냐고 하셔서 ㅋㅋㅋ

집쥔께선 그렇게 1000뽀인트를 바랄 분이 아니신데용...ㅎ
한달에 200%면 어떨까요? 그쯤이라면 친구녀석 목을 졸라서 함 물어볼수도...^^

한달에 200%면.. 집에서 쫓겨나지는 않을듯 싶긴한데..
이게 평생 삥뜯기는거라 ㅋㅋ

1000%로 인생대전환을 노리시는듯?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50.80
ETH 3471.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