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선행을 알려주세요~] 2017년 마지막 이벤트

in #kr-sseudamsseudam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1201_220326195.jpg


드디어..
2017년 달력의 마지막 장에 이렀네요.
매년이 다사다난 했지만 올 한 해 유독 더 했던듯 싶습니다.

아마 격변하는 코인판의 중심에 있었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 곳 스팀잇에서 더 많은 분들과 같이했던 기억으로 인함이 아닌가 싶습니다. ^^

서론이 길면 짜증나니..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를 즐겁게 마감할 이벤트 ^^

2017년 12월 마지막 달을..


더욱 의미있게 보내시는 것은 어떠할까 싶어

  • 12월 셋째주 20일 이전까지
    '쓰담쓰담 해주세요~'라는 내용으로
    12월 다른 분을 위해 행동한 자신의 선행을
    해당 태그로 올려주시면
    제 맘대로 선정하여 25분께 @manizu님의 탐나는 수제펜을
    크리스마스에 맞춰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어떠한 선행이라도 상관없습니다.

  • 글 올리시는 형식, 형태, 글의 양 이딴거 다~ 필요없습니다.

  • 주의사항
    태그 하나는 반드시 'kr-sseudamsseudam'을 사용하셔야만 합니다.
    (그래야 제가 읽어볼 수 있답니다)

  • 해당 태그를
    잘 보아주시면..
    예고없이 수시로 선별자를 통보토록 하겠습니다. ^^


12월..
선행하시어 나눔의 행복도 맛보고 보팅도 받고
자~알 되면 수제펜도 받는 3종세트 행운권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포스팅 복붙은 하지 않는데..(SI선정작가 포스팅 제외하고)
이 포스팅은 12월달에 종종 복붙하겠으니
다운보팅은 하지 마시고.. 보팅이나 왕창 해주시면 감사하고요 ^^

그나저나
덕분에 @manizu님은..
이벤트 도와주시느라 또 재능기부를 하시게 되었고요

이벤트에 차출된 또 한 분..
한 달간 진행될 해당 이벤트의 대문을 그려주신
@leesongyi님의 노동력 또한 착취하게 되어

포스팅을 통해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

이벤트 여부와 관계없이
항상 다른이들을 위해 선행하고 계신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나만을 위함이 아닌

다른이들과의 나눔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듭니다.


follow me!

Sort:  

소철님의 나눔에 항상 놀라움을 느낍니다. 뜻깊은 이벤트이니만큼, 올려주시면 풀봇 왕창왕창 누르겠습니다 ><

송이송이 예쁜송이님께서 그려주신 이벤트 대문이 너무너무 맘에 듭니다~^^
옛 어른들께서 '항상 한가위만 같아라~'라 하셨듯 12월에는 '매일매일이 크리스마스'같으시기를 기원드리며

감사합니다 송이님~~ ^^

이벤트 진심으로 응원 드립니다

올패스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응원의 댓글 보내주시어 ^^

쓰담쓰담 태그로 하나 더해주실거죠? ㅎㅎ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어째 치럽이도 한 편 제출해볼껴?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양판길님 감사합니다.
리스팀만 해주시지 말고 포스팅으로 한 번 올려주시죠 ^^
이게 선행도 전이되는거라
올 12월 스티미언들의 많은 선행을 기대고대하고 있습니다~

의미있는 이벤트를 시작하셨네요

기왕이면 2017년의 마지막 달
의미있는 이벤트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
워니윤님도 같이 해주심이~~
사심이어도 상관 없습니다~~

덕분에 저도 올해가 가기전에 의미있는 일을 해야겠네요

넵 윤님의 사연 또한 기다리겠습니다~

아 훈훈합니다 ㅠ

기쁘다 소철 구주오셨네~~~

다같이 맞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모르게 맘 속으로 이 가사로 노래를 부르고 있네요 ㅋㅋㅋㅋ

인디구님...저도 따라불렀어요 ㅋㅋㅋ

반님의 선행 사연을 기대고대합니다~~

그나저나..
저 자신도 구하지 못하고 있어서 ㅋㅋ

ㅋㅋㅋㅋㅋㅋ 반님 왤케 웃겨요 ㅋㅋㅋㅋ

헤나님과 반님의 사연
포스팅으로 기대합니다~
두번째 말씀드리고 있는데 ㅜㅜ

앗~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가 아니라~ 세상이 알게 하라군요! ㅎㅎ
아! 저는 쓰담쓰담 해줄게 없는데... 어쩌죠^^ 응원합니다^^

이번에는
자화자찬 하셔야 하는 이벤트입니다.

독거님의 포스팅 또한 기대합니다~^^

아~ 기대하지 마세요! 저 이런건 정말 못해요...ㅠ 그냥 속으로 쓰담쓰담~ 하겠습니다^^ ㅎㅎ

저도 지금 막 독거노인님 생각하면서 인벤트를 바꿔야 하는게 아닌가...
자기 입으로 하기 보단 남들이 추천해 주면 ㅎㅎㅎ

그것도 포함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 노~.
바꾸지는 마세요. 그건 비슷한듯 해도 많이 다른 주제 같아요.
그리고 합치면 너무 많아져서 오히려 엉망일 듯 해요.
나중에 그런 이벤트를 따로 하시면 되죠.
내년 요맘때 쯤 ? 😉

그럼.. 그건 미룰까요 스타주노님 ^^

소철님 정말 이벤트왕..
아니 마스터님께는 얼마나 이벤트를 하실지
그것또한 궁금해요 >___<

아 .. 선행을 뭐했더라.. 곰곰히 생각해봐도 기억이안나면..
지금부터라도 한번 열심히 선행을 해봐야겠숩니다 >.<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

실상 집주인께는 이벤트 그리하지 않습니다
집주인과 같은 세상을 살아가는 하루하루가 제게는 이벤트 자체라 ^^

꼭 글 한편 올려주시죠 인디구님 ^^

행복 제조기 소철교 교주님
늘 스스로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신도들의 행복을 위해 헌신하다 지쳐 기진 맥진 할까 염려도 살짝 됩니다.

늘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천운님 ^^
벌어서 뭐하겠습니까 이렇게 나누면 더 커지는데요~
그렇다고 1비트 값이 들어가지도 않는데요 ^^

nxt, 스텔라루멘, 리피오를 고점에사서 저점에 팔았습니다.
제 돈이 다른이 들과의 나눔이 되어 블록체인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길...크크....

마황조님께
내년에는 저점매수고점매도의 스신께서 함께하실지어다~ 스멘~^^

팔로우합니다.
오래오래 함께하게요~^^

으앜!!! 이런축복을 ㅋㅋㅋㅋㅋㅋㅋ 스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