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내일부터 한 주간 어린이집 방학입니다.
긴급보육이라고 하여 신청을 할 수는 있지만,
담임선생님들도 다 휴가를 가시어
임시선생님이 돌봐주게 됩니다.

그러하여!
아내가 방학동안 모두 휴가를 쓰고 친정을 갑니다.
저는... 휴가를 올해 너무 많이 써서 금요일만 사용하기로 합니다.

며칠간 아들의 방학이 곧 제 방학이네요.
저녁 있는 삶. 무얼할 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ㅋㅋㅋ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덕분에 휴식시간인가요~~~

처가 가까운데 살라는 이유가 있는데 저흰 너무 멀군요 ㅋㅋㅋ

저녁이 있는 삶! 기대가 됩니다~ ^^

그런데... 해야할일을 너무 많이 주고 가셨 ㅠㅠ
집안일 대청소 선물세트를 받아서 일만 할듯요

방학은 올림픽과 함께ㅎㅎ

네 켜두고 집안일 해야죠 흑흑

와 나도 진짜 잘 놀 자신 있는데

아내는 못놀게 이미 수를 다 쓰고 갔습니다.
해야할 일 10개 다 완수하면 방학 다 지날 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학일기 처럼 몰아서 한번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588.25
ETH 2399.9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