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를 짓니 우유를 짜니 하며 다운 보팅에 열을 올리는 분께서...

in #hive-196917zzan4 years ago

농사를 짓니 우유를 짜니 하며 다운 보팅에 열을 올리는 분께서.../cjsdns

농사를 짓니 우유를 짜니 하며 다운 보팅에 열을 올리는 분께서 고상한 말씀을 하신 입에 뭘 처 넣으려 이런 짓을 즐기시는지요?
혜진씨는 차라리 양반이오, 당신처럼 숨어서 그것도 봇으로 쓴 수많은 댓글에 숨겨서 이런 짓을 하시니 이거야 뭐라 설명 하실수 있으시오.

고상한척 하시던 분들 하이브 만들어 나가 셨으면 그곳에서나 노시던지 아직도 이곳에와서 이런 못된 버릇 흘리고 다니니 뭐라 딱히 할말이 없소이다.

그저 당신들 꼬임에 넘어가서 고생문이 훤한 하이브에서 하이 파이브 하면서 꿈을 꾸는 분들이 마냥 안됐구나 싶을 뿐이오.

하이브 유저 분들 제대로 알기나 하시오, 이런 분들이 작당하여 도망치듯 만들어 나간곳이 하이브란 곳이요. 그들의 수괴되시는 분도 왜 그리 했는지 이해는 되오, 묻혀버릴 과거가 수면위로 떠오르게 생겼고 그렇게 되면 그간의 과오가 다 들어 날터이니 닌자 마이닝 핑계로 어쩌구 저쩌구 했으나 정작 그말에 자유롭지 않은 것이 본인이란 것을 누부보다 더 잘 알터이니 도망치듯 허겁지겁 간것이 아니오.

아무것도 모르고 협조한 분들 이제 땅을 치면서 후회를 할날이 멀지 않는듯 하오, 더 늦기전에 본래의 집으로 돌아들 오시오, 내가 내집에 오는데 반성문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대오각성까지도 바라지 않소 그냥 이곳이 좋은 곳이구나, 역시 집이 최고야, 집나가면 개 고생이야, 앞으로는 정말 내 집을 내 이웃을 사랑해야지 하는 이정도 마음 가짐만 가지면 되니 어서들 돌아 오시오.








위 likwid의 행실이 보시기에 어떠하신가요?
오죽하면 이랬겠나 싶어 측은 하기도 한데 이분은 아무래도 중증인지라 치료가 필요한데 치료 하려면 치료비도 제법 나올거 같습니다. 블트 이분이 치료비나 대 주려나 걱정이 됩니다. 치료 못받으면 평생 이러고 살아야 할거 같은데 불쌍해서 어쩔까 싶네요.

이런 미친 병은 몽둥이 찜질이 제일 좋은 약이기는 한데 그렇다고 내가 모양 빠지게 몽둥이를 들수도 없고 내가 싫은거 누구한테 하라고 할수도 없네요. 허긴 제버릇 개 못주니 그냥 놔두어도 하이브 그곳에서 이짓거리 계속 할것이고 결국은 몽둥이 찜질 당할것이 뻔하니 염려 할것도 아니기는 하네요.

여러분!
likwid 이놈 너무 미워 하지는 마세요.
알고보면 착한 놈일지도 모르는일 사람이 살다보면 잘못도 하는법
우리 스팀은 용서의 장이 되어야 하니 사랑으로 감싸 주시기 바랍니다.

뭐 이렇게 해도, 제 잘못 모르고 더욱 날뛰면 어디선가 귀싸데기 한데 제대로 올려 붙이는 사태가 생겨도 나도 어쩔수 없는일이네요. 그나 저나 심히 걱정이 됩니다. 이런 놈이 이 험한 세상을 어떻게 살아갈까 싶네요. 블트님 잘 좀 보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혼자만 잘먹고 잘 살지 말고...

Sort:  

정말 썩었군요.

알고 보면 착하기는 더욱 더 사악한 썩고쥬~! ㅠㅠ

보기에 안쓰럽기는 합니다.
지들 딴에는 잘 났다고 생각하겠지만, 삶이 가련하네요.

천운님 건강 유의하세요.

셀봇정말심하네요.. 우리의 구증인님 이걸보고 뭐라해보세요.... kr에서만 떠들지마시고요..

사랑하고 살기에도 부족한 세상에서 왜들 그러는지... 그저
안타깝군요.

Thank you for fighting for the good of the community. We support you 100 percent!


We would love your support as witness. Vote for Hashkings as witness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