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 4일차, 늦은 운동후에 맥주 한 잔은 .../ 검찰뉴스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edited)

image.png
금주 중이지만 술을 안 마신건 아닙니다
술은 마셨지만 음주는 아닙니다.

딱 한 잔이니까요. ㅋㅋ

커맥

image.png

image.png

image.png
칸쇼새우가 제대로 만든 건 아니지만 푸짐하고 맛도 먹을만 했습니다. 가끔 올 집입니다.
읍내이면서도 한적한 외각이고 깔끔하고...

낮엔 까페인가 봅니다. ㅎㅎ

주소 :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봉래산로 47-1

영업시간 : 월~토 11:00 - 24: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 가능

가격 : 아이스 아메리카노 3,000원

나의 금주

10년쯤 금주하고 12살까지? 십 수년쯤 마시고 또 십수년쯤 끊었다가
다시 마시기 시작한지 10년 넘었는데
지난 10년간 1년 368일정도?

이번 주부터 술 줄이기로 결심했습니다.

술좀 마시는 분들은 공감하시리라 믿지만
반주로 딱 한 잔 하는 것은 음주가 아니죠. ㅋㅋ

그렇게 4일 금주(?) 했습니다.



진실은 비싸다.

오늘도 신문을 보니..... 얘들은 아주 대놓고 벗고 돌아다닙니다 그려
옷이나 좀 입고 다닐 생각조차 안하네요

수사권 박탈 아직 못한건가?????

검찰 ‘문재인 정권 인사 수사’ 급가속
얼마나 죄를 찾아내나 구경이나 합니다.

  • 한동훈, 고위직 인사 하루 만에…백운규 전 장관 자택 등 압수수색

  • 관련 산하기관 6곳도 포함 수사대상 확대

물론 ....수사는 하고 싶은 놈마 하는 합니다.

김은혜합격.png

“세상에서 가장 공정하다는 한동훈, 김은혜 KT 청탁 수사 지시하라”-박지현
image.png 이 굽시니스트 만평이 딱 정답.

“한동훈은 '왜' 서지현이 두렵나” 디지털성범죄 TF 위원 집단 사퇴 / 내 산, 내 혼짐 사라짐 ㅠ

마스크, 신속자가검사키트 드립니다.

I made dragon doll goods./WORLD OF XPILAR
치악산 오르는 가장 쉬운 길
독립운동의 성지 안동 여행Travel to Korea, Andong
===

[귀농,귀촌 종합센터] 살기좋은 곳, 방주고 돈도준다.


서평: 학살의 시대와 국가

제주 4.3 수형자들 무죄판결!! 70년 만, / 바질키우기

임대차 3법 없애고 민간임대 활성화? ‘세입자 대책’ 맞나요
서울집값이 벌써 들썩들썩 (였다는) 가짜뉴스 같은 기사가 들썩이고, 투기가 다시 성행할 거라는 우려가....

그 많던 꿀벌은 어디로 갔을까…2022년 꿀벌 실종 사건의 전말
꿀벌이 사라지면 세계 곡물 과일의 70%정도가 열매를 못 맺으므로져 세계가 극심한 식량난에 빠지게 된다고합니다.

4i88GgaV8qiFU89taP2MgKXzwntUGAvkoQiKU7VxyD37q9aKEqS3iYcSDhk1B4aBJkkvtPPqwH3dSjoobARLpYbUu1fn1uvJ8TNpobmp91PT76RqUADQkVfTLa.jfif

@raah의 kissteem

인물화event!합니다. 신청하세요

메이플 통원목 도마 선물하기. 5~ 20 SBD기부 이벤트
통원목 수제 만년필 7SBD 기부행사 [event]

Woodworking 뭣 하는 물건일까요 What is it- 종료.

대문만들어 드림 kissteem 기부 이벤트 / - 교양 2/20

lovesharing 기부인증 후원아동 성장보고

스팀잇 뉴비를 위한 일파만파 동참

7NqGr5y7HSV19FVTGeUZefh4vVjAuEPNwiaZXzDN5HbBKrQmUVehZXFPWvd9SKoXLc7ahkssf6zcxEfAHvMUtjqn1XXKZA22zEJy3Ke3Fa7puoXSa3gAb1PwzZYJNCRVE24bkGim3j7zJJoP22MLRKo4ATxJwf9rNxdjutMhmcEV5bxMMbSdG6Gw5PstzCHFDoPNWPGCzQyrennzaZBC.png

playsteem 개발자인
@etainclub님이 개발하고 계신 AVLE 홍보합니다.
[AVLE] Screenshots 총출동
[AVLE] 한글화 (Korean) 작업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스팀잇 첫걸음에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

스팀잇 첫걸음 & Dapp 사용 설명
https://steemit.com/trending/hive-178005

  • "새날이 올 때까지 흔들리지 말자~"
    우크, 미얀마 힘내라.

zzan krsuccess kr kissteem-kr tasteem art-venther playsteem

Sort:  
 2 years ago 

술은 마셨지만 음주는 아닙니다.

딱 제맘이 이렇습니다. 매일 저녁마다요~~ ^^

매일 음주한 게 십년인데 ....요 며칠은 음주 아닙니다. ㅎㅎㅎ

칸쇼새우가 있어서 한잔 하셔야
겠네요.. 맛나 보여요.ㅋ

ㅎㅎ 이젠 혼술 안하려고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딱 한잔은 탄산음료죠 ㅋㅋ
암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해받는 느낌입니다.

 2 years ago 

라형님이 술을 줄이신다니!
스팀잇 대표 주당 한 분이 사라지나요?ㅎㅎ

제가 주당일리가요 ㅎㅎㅎㅎ

마시고 운전만 안하셨으면 괜찮습니다~ ^^

안 마셔도 운전 안합니다. 운전은 주 2회만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