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쟁이 #844] 육지여행3

육지여행 둘째날 입니다.
첫째는 곧 중학교에 입학을 하고, 둘째는 5학년이 됩니다.
새학년 새학기를 준비하는 마음에 아울렛을 찾았습니다.
서귀포에서는 구경도 못할 복합쇼핑몰!
오랜만입니다. ㅋㅋㅋ

KakaoTalk_20250126_172811839_02.jpg

명절을 앞둔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아이들 말로는 서귀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모여도 이렇게나 많지는 않을거라고 하네요.
그런데 정말 공감되는 말입니다. ㅋㅋㅋ

KakaoTalk_20250126_172811839_04.jpg

그런데 말입니다. 아이들이 많이 자라서 겨울 파카를 샀는데요.. 과연.. 서귀포에서 입을 수 있늘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Sort: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nixiee with a 56.29577830587669 % upvote Vote may not be displayed on Steemit due to the current Steemit API issue, but there is a normal upvote record in the blockchain data, so don't worry.

요즘 가끔 예상치 못한 이상 기후(?)를 만나다 보니... ㅋ
서귀포에서~ 파카 입을 날도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

첫째의 중학교 입학을 축하드리며,
행복한 쇼핑 및 경험! 즐겁고 안전한 육지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그런데 서귀포는... 그렇지 않아도 더운데 점점 더 더워지고 있습니다. ㅎ

아이들이 신나겠어요.

서귀포를 출발하는 순간부터 매일매일 신나합니다. ^^

내년에도 입어야쥬…. ㅎㅎㅎ

내년에는 못 입을 만큼 쑥~ 자라줬으면 좋겠습니다. ^^

진짜 육지의 도심에 온 듯한 느낌 이었겠어요 !
사람이 북적 북적 ㅎㅎㅎ
파카 입어야지요 따듯해도 ㅎㅎ

오늘은 훨씬 더 사람이 많은 곳을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ㅎㅎ
명절답긴 하네요. ㅎ

북적북적
신난 모습이 그려지네요

아이들이 이렇게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몰랐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2904.18
ETH 1671.0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