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844] 육지여행3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진짜 육지의 도심에 온 듯한 느낌 이었겠어요 ! 사람이 북적 북적 ㅎㅎㅎ 파카 입어야지요 따듯해도 ㅎㅎ
오늘은 훨씬 더 사람이 많은 곳을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ㅎㅎ
명절답긴 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