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다쟁이 #844] 육지여행3

요즘 가끔 예상치 못한 이상 기후(?)를 만나다 보니... ㅋ
서귀포에서~ 파카 입을 날도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

첫째의 중학교 입학을 축하드리며,
행복한 쇼핑 및 경험! 즐겁고 안전한 육지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Sort:  

감사합니다! 그런데 서귀포는... 그렇지 않아도 더운데 점점 더 더워지고 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