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844] 육지여행3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내년에도 입어야쥬…. ㅎㅎㅎ
내년에는 못 입을 만큼 쑥~ 자라줬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