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포벗꽃 축제 시작

in KOREAN Society2 years ago

안녕하세요 @raah입니다
강릉출장왔는데
벚꽃 축제 첫날입니다
아름다운 꽃그늘에 사람들이 웃습니다






주위에 가시연 재배연못 산책로도 예쁘네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옛생각이 새록새록 돌아오네요.^^

곳곳에 추억을 묻어두셨군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경포대 벗꽃 멋져요

너무 멋지네요.. 😀

강릉에 구경 가볼까?
강릉까지 좀 멀어요. ㅠㅠ

강릉 벚꽃도 웅장하고 이쁘내요 ~~!!
다음주 비 내리기전에 만개ㅐ를 한 모습을 볼 수있으셔서 ^^ 부럽습니다 ~~!!

항상 꽃피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180.45
ETH 2409.3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