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위한 기도

in zzan3 years ago

봄을 위한 기도/ jjy

봄마다 넘보던 이웃집 목련
반달 기울이고
월담 하던 백목련을 따라
몰래 문고리를 잡던 눈길

올 해로
이봄이 몇 살인지 몰라도
안개비 나른한 뜨락
눈부신 축복을 받쳐들고
하늘로 오르는 기도

늦겨울 눈보라를 쓸며 휘어진 손끝
꽃불이 밝다

Sort:  

목련 예쁘게 피었네요
백목련 도전해야 겠네요 ^^

mosa2f4xx3.jpg

사계절 내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작품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작품을 보내주시다니...
감사드려요.

기도에 화답하듯 꽃이 참 곱게 피었네요^^

기도하는 마음으로 ^^

아름다운 시에요. 역시 정시인님................

감사합니다.
매번 칭찬에 몸둘바를 모르는 ㅎㅎ

시도 목련도 아름답습니다.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목련 아련하네요~

봄비 효과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