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이란 착한 성공이란 이런 것이다.

in zzan20 days ago

성공이란 착한 성공이란 이런 것이다./cjsdns

세상에는 성공하고자 하는 욕구가 넘쳐난다.
그러나 모두가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고 성공이 남의 것만은 아니다.
인연이 되고 기회가 왔을 때 그것을 잡고 부단한 노력을 해야 한다.
그래야 비로소 성공이 내 것 이 된다.

스티미언에게는 지금 성공의 문이 활짝 열려있다.
성공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가르쳐주고 있다.
일종의 성공 사관학교라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니다.
어느 분 야이든 찾아들어가면 성공요소가 곳곳에 있다.
특별히 경제적인 성공을 바라는 사람들에게는 그렇다.

소득이 엄청나게 많은 국가의 사람들은 그걸 가지고 뭘 그래 하는 건방 비슷한 오만도 보일 수 있지만 단 1$러가 새로운 사람들에게는 월 100$의 소득은 꿈이며 희망의 꼭짓점이 될 수도 있다.

그러나 경제라는 것이 묘한 놈이라서 꼭 있는 놈들만 좋아해서 부자들만을 좋아해서 그쪽으로 들러붙어서 함께라는 말이 생각처럼 쉽게 되지 않는데 여기 함께라는 구호가 제대로 어울리는 시스템이 있는데 그것이 스팀이다.

스팀에는 나도 잘 모르는 많은 아이디어와 기회 그리고 시도들이 있으며 어느 것이나 스팀 블록체인의 기반하고 있기에 부합하는 조건들을 갖추면 공평하게 이용할 수 있고 자기 것으로 만들어 갈 수 있으며 능력을 최대화할 수 있다.

그런 기회 중에 하나가 https://www.steemzzang.com/을 접하는 일이며 그곳에서 일어나는 벌어지는 행해지는 일에 관심을 가지면 사실 기적 아니 것이 없다.

나 역시 그 기적에 중심에 있으며 그 기적을 이루는데 5년이라는 짤지 않은 세월을 단 하루도 빠지지 않고 포스팅을 했고 꿈을 키웠도 계획을 세웠고 진행했다. 그리고 이루어낸 것들이 있고 그 이룸을 기반으로 더 큰 꿈을 그려가고 있다.
물론 더 큰 꿈이라는 것도 이미 5년 전에 스팀을 시작하는 계기로 삼았던 것이다.

그것은 함께 하는 것이며 함께하는 것을 이룸 하기 위하여 만들어서 운영하고 잇는 것이 https://www.steemzzang.com/이다. 들여다보면 이안에는 많은 꿈들이 잇다. 그 꿈들의 이룸을 위하여 나는 피눈물 나는 고생까지라고 말할 것은 아니라도 지난 5년을 스팀을 무한 신뢰하며 엄청난 노력을 했다.

나는 스팀에 내 인생을 올인한 사람이다. 스팀을 신뢰했기에 그렇게 할 수 있었으며 그 어떤 악조건이 와도 절망하지 않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늘 기회로 만들어왔다. 지금 내 포스팅의 찍히는 보상을 보고 놀라는 사람들이 많으나 전혀 놀랄 일들이 아니다. 왜냐하면 앞으로는 놀랄 일들이 수없이 많이 생길 것이다.

그 놀라는 일에 함께 참여하면 그게 곧 당신의 성공이 될 수도 있다.

1, https://www.steemzzang.com/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매달 실시하는 이달의 작가이며 ZZAN문학상이다. 매달 시행되는 이달의 작가는 우수한 작품을 선정 ZZAN토큰으로 상금을 지급한다. 그리고 @zzan. prz 계정으로 참여 다음 달 10일에서 그다음 달 9일까지 1개월간 보팅이 들어간다. 상금도 보팅도 짭짤하다. 그리고 매년 1회 치러지는 ZZAN 문학상은 총상금이 10,000 STEEM이며 원고 마감이 5월 31일이다.

2, 두 번째로 꾸준하게 추진하는 것이 "함께 부자 되기, 부자 만들어주기" 프로젝트다. 이것은 스팀이라는 블록체인 시스템에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인 ATOMY비즈니스를 접목하여 두 시스템의 장점을 활용하면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성장 속도 또한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는데 착안하여 공언하듯 부자 만들어주기 운동을 하는 것이다.

https://www.steemzzang.com/에서 굴러가는 "함께 부자 되기, 부자 만들어주기" 프로젝트에는 공생이 주제이며 그 공생을 위해서는 내가 받은 것을 누구에게 인다 다시 돌려준다는 돌려줘야 한다는 철칙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승급자는 직급 보너스로 받은 돈으로 반드시 스팀을 사서 파워업을 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남을 위하는 일이기도 하지만 자신을 위하는 일이기도 하고 부자가 되는 지름길이기도 합니다. 오늘 이 이야기를 강조하는 것은 지난 4월 1일부터 15일까지가 "함께 부자 되기, 부자 만들어주기" 프로젝트에 첫 번째 승급 도전이 진행되었습니다. 첫 번째로 시행되다 보니 자발적인 참여보다는 강요에 의한 참여로 진행되다시피 하였으며 참여자들도 잘 이해를 못하다 보니 어려운 점들이 이었습니다.

그러나 무슨 일을 하던 피할 수 없는 것이 시행착오가 있기 마련입니다. 그것을 오히려 더 좋은 미래를 위한 보약으로 삼으면 시행 팍오는 오히려 다행스러운 것이 됩니다. 하여 이번이 첫 번째 도전이었으나 나름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하여 이번 주 중으로 그간의 후원수당과 직급수당이 모두 통장으로 입금이 될 겁니다.

그러하기에 다른 곳에 쓰고 싶은 욕구도 많이 있겠지만 그것을 참아내고 스팀을 사서 파워업 하실 것을 강력하게 권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금의 그분들이 후일 지금의 내가 하는 이 모습 그대로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성공자로 보인다면 성공하고 싶다면 이것은 따라주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나는 "함께 부자 되기, 부자 만들어주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만들어가기 위하여 여러 방면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승급 도전은 처음으로 시도한 것이고 준비가 완벽하지 않은 관계로 막대한 자금을 들여서 후원을 했으며 pV 지원만이 아니라 많은 양의 제품까지 후원해가며 진행을 했습니다. 스팀이기에 가능한 지원이었습니다.

물론 의사소통이 어려운 승급자에게는 제품이 제공되지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제품이 제공되면 좀 더 비즈니스 확장에서 좋을 것 같으나 처음 시행하는 일이다 보니 상호 신뢰가 부족한 면이 노출되기도 하여 아쉬운 점으로 남기도 합니다.

또한 이번에 직급 달성은 아니라도 후원수당을 한번 이상 받은 분들은 상당히 여러 명이 있습니다. 이 기회에 "함께 부자 되기, 부자 만들어주기" 프로젝트에 대하여 더욱 이해하고 관심 가져 주시기를 바랍니다.

사실은 오늘 ATOMY 비즈니스로 꿈을 이룬 성공자의 이야기를 쓰려했는데 그게 그렇게 되지를 못했네요. 지금 우리가 하는 이런 도움 없이도 성공하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비즈니스를 후원하는 여러 도구가 있으니 정말 빠르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성공의 시간을 압축하여 이룰 수 있다고 봅니다.

그래도 하려 했던 이야기, 오늘의 주제 "성공이란 착한 성공이란 이런 것이다." 를 말로는 다 못했으나 여러분에게 축복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유튜브 동영상을 올리며 마무리할까 합니다.

오늘 못다 한 이야기는 내일 이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4/21
천운

Sort:  

선행은 또 다른 선행을 낳고
착한 부자는 또 다른 착한 부자들을 낳고 있네요~!!

항상 고맙습니다 ^^ 💙

우리 스짠이
우리 스티미

함께 잘 되즈앙~! 💙

🔴감정과 편견을 버리고 이성과 지성에 의해 판단할 때 참종교와 거 짓종교를 구별할 수 있다.

🔵 하나님은 참선지자와 참종교를 증명 하기 위해 여러 기적과 예증을 보여 주셨다.

🔴 이 웹 사이트 는 다음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 한다 :

1- 꾸란은 문자로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인가?

2- 무함마드 는 하나님께서 보내신 참선지자인가?

3- 이슬람은 하나님께서 계시하신 참종교인가?👇🏽

( 이슬람의 진실을 밝히는 증거 )

https://k1438.blogspot.kr/2016/12/blog-post.html

⚠️🔴⚠️🔵⚠️

🎬((( "삶의 의미" ))) 👇

이 비디오는 모든 질문에 답변합니다.

...

5년을 한결같이, 함께 부자되기 프로젝트.....
늘 감탄하고 있답니다. ㅎㅎ

Wow, great post

Beautiful video, thank you so much @cjsdns.

kalian luar biasa... posting vote segede gaban

Ulak kolor, bang. 😂

haha... mantap

또한 성공은 경제적, 전문적, 가족 등 다양한 목적으로 이루어진 노력의 만족스러운 결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하나님 께서 주신 능력이나 은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하며 모든 것이 끝날 때면됩니다. , 그것을 얻은 후에는 항상 몸과 마음이 겸손해야합니다

내가 존재하는 세상에서 좋은 반성 친구는 투쟁이지만, 우리나라 베네수엘라에서 한 달에 1 달러를 버는 것은 매우 어렵고 플랫폼으로서의 steemit 덕분에 우리가 가난한 사람들과 뭉친 이유이기도합니다. 많은 도움이되었고 저는이 플랫폼에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Nice post good effect

Me tegom brg
🙉🙉🙉

https://steemit.com/covid/@youseffox/19
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 표현한 신조어 등장, “심리적 방역 필요”
youseffox (25)in #covid • 5 hours ago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감염 스트레스로 인한 우울감을 호소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우울을 상징하는 블루를 합쳐 ‘코로나 블루’라고 하는 신조어까지 생겨났다. 물리적 방역뿐만 아니라 심리적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을 위한 ‘심리적 방역’이 필요한 시점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는 건강염려(열이 나는 것 같은 느낌, 작은 증상에 코로나가 아닐까 걱정 등), 불안, 불면, 기침하는 사람을 피하거나 주위 사람들이 병을 옮길지 모른다는 염려, 내가 감염되면 격리되거나 비난받을까 하는 걱정, 실제 격리되면서 겪는 우울함, 답답함 등 다양한 신체증상을 유발한다.

신체적, 정신적 충격으로 인한 스트레스 반응은 증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났다가도 충격의 원인이 없어지면 사라지는 것이 정상이다. 그러나 이번 코로나19 사태처럼 장기적인 스트레스는 2차적인 정서불안을 유도해 더 심한 신체증상을 유발하는 것이다. 인간은 기억과 예측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 상황을 기억하고, 지속되는 위험 속에서 재충격의 두려움, 위험이 가까이 있거나 점점 다가오는 것 같은 불안 등을 더 강하게 느끼게 된다.

‘코로나 블루’ 예방을 위해서는 자신의 감염확률을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적극적인 손 씻기, 코와 입에 손 대지 않기, 사회적 거리두기 등)을 지속할 필요가 있다. 더불어 감염의 공포를 잊기 위해 규칙적인 수면 및 기상 시간을 비롯해 일상생활의 리듬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불안감을 지우기 위해서는 몸을 많이 움직이는 것이 좋지만 좁은 실내공간에서 하는 운동보다는 넓은 공원에서 산책을 하거나 혼자 할 수 있는 야외 운동을 하면서 기분을 전환하는 것이 좋다. 음악, 미술, 독서, 영화감상, 좋은 사람들과의 통화나 소통 등 자신의 취향에 맞춰 좋은 기분을 이끌어낼 수 있는 활동을 통해 기분을 즐겁게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가짜뉴스에도 주의해야 한다. 재난상황에서는 가짜뉴스에 더 취약할 수밖에 없다. 앞이 잘 보이는 낮 시간에 운전하는 것보다 어둡거나 안개가 자욱한 상황에서 불안감이 더 커지고 집중하게 되는 것과 비슷하다. 이럴 때는 작은 자극에도 위험을 크게 느끼고 부정적인 예상을 하게 될 확률이 높다. 평소 같으면 무시하고 믿지 않을 가짜 뉴스를 믿고 행동하게 될 가능성이 커지는 것이다.

또 가짜뉴스가 아니더라도 매일 쏟아지는 관련 뉴스가 심리적 외상을 유발하는 자극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일정한 시간을 정해두고 뉴스를 보면서 정보를 수집하는 시간으로 활용해야 한다. 계획이나 준비 없이 계속 충격적인 소식이나 장면을 보게 되는 것은 스스로 심리적 충격을 키워가는 상황을 만들 수 있다.

지속되는 스트레스 상황에서 아이들은 어른과는 다른 양상으로 반응할 수 있어 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아이들은 개인에 따라 어른보다 더 불안해할 수도 있고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불안도 말로 표현하지 못하고 몸이 아프거나 위축되는 행동을 보일 수 있다. 밤에 소변을 잘 가리던 아이가 다시 가리지 못하게 되거나 고집이 세지고 사소한 것에 불평이나 불만이 늘 수 있다. 마스크를 써야 할 곳에서도 쓰지 않거나 PC방 등 사람들이 밀집된 장소에 대한 경계심도 덜 할 수 있기 때문에 감염에도 더 주의해야 한다.

나타나는 양상이 제각각이기 때문에 부모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이때는 질병관리본부, 보건복지부, 대한의사협회 등 믿을만한 정보를 구할 수 있는 곳에서 대처방법을 찾아보면 정보뿐만 아니라 이러한 활동 자체가 아이에게 좋은 모범이 될 수 있다. 아이가 퇴행하는 모습을 보여 떼를 쓰거나 같은 이야기를 반복해서 물어보더라도 침착하고 일관성 있게 안정적인 태도로 반응해주는 것이 좋다. 아이에게 짜증을 내거나 화를 내면 말문을 아예 닫아버릴 수도 있어 주의해야 한다.

Coin Marketplace

STEEM 1.08
TRX 0.14
JST 0.126
BTC 56528.90
ETH 4118.48
BNB 661.67
SBD 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