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두부맛집 교동두부

in AVLE 맛집 카페last year

안녕하세요 영생식단 @raah입니다
용인에 직접만든 두부로 요리하는 맛집입니다



심심하고 따스한 콩스프 끝 술에 소금맛이 살짝 피어나는ㆍㆍ건강식단입니다
크게 특이할 건 없고 모두부부터 된장국 비지까지 온갖두부요리가 푸짐한데 다 슴슴하게 자극적이지 않으며 맛있습니다
주변에 골프장이 많아서인지 의외로 기사님들 대동 세단들이 몰려와서 가격은 만만찮네요
두부정식은 2만냥대 더덕이나 전골은 3만냥대
용인은 주차장 있고 좀 맛있다 싶으면 죄다 가격이 ㅋㅋㅋㅋ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두부는 최고의 음식이죠.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일단 만원씩은 다 비싸네요… ㅠ

우리 동네 두부는 맛도 좋고 부담이 없지요.^^

가격이....
맛은 있었쥬?

네 맛은 있는데 넘 비싸서 기분이 ㅎㅎ

이제까지 맛집을 목록으로 정리하면 어떨까 합니다. 맛집여행도 좋은 컨텐츠가 될 것 같습니다. 지역별로 모아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네 과거 먹스팀 테이스팀 데이터들은 어찌 되었나 아쉽습니다

가격대가 꽤있네요 두부인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