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8] Dani's dailylook - Beige Coat 베이지 코트

in #fashio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빠숑을 좋아하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Dani's dailylook - Beige Coat

1

Image by @danihwang

오랜만에 패션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이유는 겨울 패션 소재가 고갈(!?)되었기 때문이죠ㅎㅎ 항상 입는 옷들로 돌려막기 하며 살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는 남자 코발트블루 코트, 블랙코트+청자켓+워커, 와이드 팬츠 등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오늘은 코트 색생의 베이직인 베이지 코트를 입어보았습니다.

베이지 색상은 코디 하기에 아주 무난합니다. 청바지, 블랙 팬츠 등과 특히 잘 어울리고, 이너는 밝은 계열의 아이보리나 흰색!! 또는 블랙을 매칭하면 딱 떨어집니다. 터틀넥도 좋지요. 수트에 베이지 코트를 걸치는 것도 굿 초이스!


Matching

1

1

1

1

Images from Pinterest

마지막으로 베이지 코트 안에 청자켓과 레드 니트! 제가 최애하는 청자켓과도 베이지 코트는 아주 잘 어울립니다. 최근에 베이지 코트+청자켓+셔츠로 입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자주 애용할 듯 합니다:D


지난이야기


감사합니다.

@danihwa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Hi @danihwang!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rbaggo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오옷 참고하겠습니다!!
제가 많이는 없지만 코트를 좋아하는데, 청자켓은 제게 어울릴 지 고민이 많은 그런 아이입니다 ㅠㅠ
그래도 사진으로 이렇게 보니 코트랑 청자켓을 레이어드한 것이 예상보다 잘 어울리는 듯 하네요ㅎ 힘들겠지만 이 포스팅을 본 게 기억이 남아서 언젠가 시도해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tip!

모델포스 장난아닌데요?

ㅎㅎㅎ 밑에 분들요!?^^
감사합니다 구마님

스타일 좋으시네요~ 베이직코트에 어울릴 만한 옷들도 알려주셔서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옷을 좋아합니다.
카멜색 코트 보기좋구요 워커까지 보기좋아요 :)
잘보고갑니다

팔로우합니다. 자주 뵐께요^^
감사합니다.

다니님 빠쑝에도 일가견이 있으셨군요 +_+ 예전에 여선생님 중에 옷이 날마다 바뀌는 분이 계셨는데 보는 재미가 쏠쏠했던 기억이 ㅎㅎㅎ

일가견이라기 보다 관심이 쪼금 있는편입니다^^ㅎㅎ

우왕 이건...물론 패션도 멋지지만 모델이...ㅜㅜ
제가 입는다고 과연 이런 핏이....속으면안돼속으면안돼..

아마군님도 잘 어울리실 겁니다!!^^

다니님 코트핏 멋져요. 그리고 신발에 시선이 가네요^^

감사합니다~~~

느린 인터넷...사진이 실종이네요! ㅋㅋ
사진은 못봤지만...멋지다고 하면 되죠? ㅎㅎ

느린 인터넷ㅎㅎㅎ 사진 실종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262.56
ETH 3778.41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