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7] Dani's Shoe Matching: Boots, Sneakers, Loafers / 신발 매칭

in #fashi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빠숑을 좋아하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남자 신발 포스팅


Dani's Shoe Matching: Boots, Sneakers and Loafers


1


오늘은 그동안 [Fashion] 포스팅들에서 매칭해왔던 신발에 포인트를 두었습니다^^


Boots (The Walk Boots) /워커

1

(From: FindYourBoots)

남자 부츠 종류입니다. 디게 많죠??ㅎㅎ
저는 이 많은 부츠 종류중에서 단 하나!!!

The Work Boot 만 가지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워커죠.

워커는 진 팬츠를 살짝 롤업해서 매칭을 하면 개인적으로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겨울에는 보온의 효과도 있구요. 키 높이의 효과까지!!
남자가 워커를 잘 매칭해서 신으면 꽤나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지요.

제가 착용한 워커는 호킨스 제품입니다.

1

[Fashion #6] Dani's Dailylook in Gyeongnam Art Museum


Sneakers / 스니커즈

1

(From: On Point Fresh)

스니커즈는 필수템이죠.
다양한 색상 중에서도 저는 하양이를 선호하는데요!!! 왜냐하면, 흰색은 거의 모든 색상의 팬츠 및 상의와 잘 어울리기 때문이죠. 때 탄것도 나름 봐줄만하고, 요즘 세탁소 신발 세탁비가 그렇게 비싸지 않기 때문에 큰 걱정 없습니다.

음 아래사진에서도, 전 흰색 스니커즈와 검정 팬츠를 매칭했군요. (검정 팬츠 흰색 운동화는 어디에다 갖다 데도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아! 제가 착용한 신발은
아디다스 Stan Smith 입니다.
2015년 9월에 구입한건데, 이제는 수명이 다했는지 바닥이 미끌미끌 합니다ㅜㅜ

1

[Fashion #4] Dani's dailylook: 남자 다크 블루 코트 및 코디


Loafers / 로퍼

1

(From: imgur.com)

마지막 로퍼입니다. 저는 테슬 로퍼를 가지고 있는데요. (리본 같은 것이 달려 있는 로퍼를 테슬로퍼라고 합니다.)

로퍼는 캐주얼 차림뿐만 아니라 정장에도 잘 어울려서 활용도가 높지요.
양말을 신지 않고 착용하는 것이 최상이지만, 멋진 양말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습니다.

SODA 테슬로퍼를 수트와 매칭한 사진입니다.

1

[Fashion #3] Dani's dailylook: 수트 그리고


지난이야기


가입 후 이리저리 글을 작성하다 보니 몇가지는 주제로 묶여서 포스팅이 되고 있습니다. 주제 없이 쓰는 글들도 있고, 또 그것이 맘에 든다 싶으면 묶어서 연재도 하구요.

[Fashion], [Kr-School], [muksteem]은 이번 포스팅으로 #7 으로 맞춰졌네요.
(아~ 개운해ㅋㅋ 아 강..강박증까지는 아닙니다ㅋㅋ)

일단은 편하게 막쓰는 것이 저에게는 도움이 되었던 듯합니다.
방송의 파일럿 프로그램 처럼, 그게 내 맘에 들고 소통도 잘되면 고정이 되는 것처럼요.


감사합니다.

@danihwa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포스팅 잘봤어요.

구마님~~ 감사해요:))

언제나 멋진 다니님.

앗 부끄럽습니다^^:;;;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전 부츠랑 로퍼는 없네요.ㅇㅅㅇ;;;
전 주구장창 운동화만.ㅋㅋㅋㅋㅋㅋ
전 흰 운동화는 못 신어요.
신발을 깔끔하게 신는 성격이 아니라서 금방 까매져요.ㅋㅋㅋㅋ

ㅎㅎㅎ 울곰님도 부츠 잘 어울리실 겁니다^^

다니황님은 패션도 잘 아시는거 같아요!!

오 찬기님 감사합니다^^

깔끔 하고 이쁘군요.
예전엔 신발에 관심도 많고 돈도 많이 썼었는데... 결혼하고 애아빠가 되니 그냥 스니커즈 하나로 만족 하고 있네요.ㅎㅎ
다니 님의 패션 센스 참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마군님.
신발은 이제 많이 없어도 아마군님은 정~말 예빤 딸, 아들 있으시니 부럽습니다^^

신발의 1도 모르는데, 이글보고 조금 아는척 할수 있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로퍼의 매력중하나가 발목이 보인다는 점인것같습니다ㅋㅋ

네 맞아요, 보이는 발목이 매력 포인트죠ㅎㅎ

워커는 다 좋은데
뒷등 쪽이 딱딱한 신발이 많더라고요 ㅠㅠ

네 조금 불편하긴 하죠ㅎㅎ

Congratulations @danihw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6.46
ETH 2281.6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