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5] Reform Old Clothes -> Mens Wide Pants 남자 와이드 팬츠steemCreated with Sketch.

in #fashi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빠숑을 좋아하는 다니입니다:D
@danihwang


오늘은 저의 오래된 옷 리폼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Reform Old Clothes -> Wide Pants

1

*Dani's dailylook (Nov. 21st. 2017)


Wide Pants Style - Pinterest

1

*Pinterest

저는 패션 쪽으로는 핀터레스트를 잘 찾아봅니다.
많이 볼수록 나한테 맞는 옷을 찾기가 쉬운거 같아요.

어쨌든 이번엔 와이드 팬츠!
스타일을 눈여겨 보았는데요.

다양한 스타일이 있죠.

저의 오래된 바지도 이런 세련된 느낌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 것인가요?ㅎㅎ


[Before] My Old Suit Pants

1

다들 옷장에 오래된 옷들이 많이 걸려있으시죠?
저도 그런데요.

특히, 오래된 정장바지는 처치 곤란이죠.
위의 바지는 제가 대학생 때 샀던 정장인데요.
그 당시 스타일은 통이 아주 크고 기장도 길~었습니다.

옷장을 정리하다가 이놈을 어떻게 해야하지?
허리는 맞지만, 통이 넘 크고 길이가...

그러던 중 떠오른 생각!!
와이드 팬츠 Wide Pants!!
로 만들어 입으면 되겠다.

유행은 돌고 도는법.
조금만 손을 보면 요즘 유행하는 와이드 팬츠 스타일로 입을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과감하게 수선집으로 GOGO!

기장을 이~만큼 줄여주세요. 통은 그대로 살려주시구요. 허리는 괜찮습니당^^

수선을 맡기고, 내심 폭망하는 거 아닌가?
옷 버릴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도 했지만,,,

옷을 찾아 와서 입어본 다음 아주 쏙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깨가 약간 큰 옛날 스타일의 상의와 매칭해도 나름 괜찮을 거 같았구요.

트랜스포밍 된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전 만족하지만, 다들 생각이 다를 수도 있으시겠지요?ㅎㅎ


[After] Dani's Dailylook - Wide Pants

3

4천원의 수선비로 오래되서 버릴까 했던 옷을 심폐 소생했습니다ㅎㅎㅎ
성...성공인가요?^^
(다만 추워서 올 겨울 입기에는 무리라는게 함정이네요.ㅋㅋ)

감사합니다.

@danihwang


지난 이야기

1

[Fashion #4] Dani's dailylook: 남자 다크 블루 코트 및 코디

[Fashion #3] Dani's dailylook: 수트 그리고

[Fashion #2] Dani's dailylook: 가을! 남자 워커

[Fashion #1] Dani's Denim Jacket Dailylook 남자 청자켓 데일리룩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세요 ~
좋은밤 되세요 ~

감사합니다^^

언제나 멋있는 다니님!

감사합니다^^*

오오 저는 와이드 팬츠가 더 잘 어울리시는 것 같네요ㅎㅎ
딱히 제가 좋아하는 패션이라 그런 것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와이드 쪽을 좋아하시는 군요^^

우옹 이게 바로 리폼이군요! 대단해요.

방문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저도 패션에 관심이 많은데요 자주 볼게요

넵!^^ 자주 뵐께요

우와.. 이미 다 버렸어요 전~ㅠ 진작 알려주시지...ㅋ
근데 와이드 팬츠 입으려면.. 제 다리가 10센치는 더 길어져야할 것 같아요. 안그래도 짜리몽땅이라..
키 작은 남자( @gilma & 강제소환 @seaturtle )를 위한 빠쑝 아이템도 소개해주세요~~ ^^

ㅎㅎㅎ 오!! 좋은 아이템입다. 담에 길마님과 씨터틀님을 위한 포스팅 올려보겠습니다^^

오오~ 멋집니다. 역시 센스가 있는 사람은 옛날 옷도 딱 보면 리폼 견적이 나오는 군요!
저는 그냥 1.입는다 2.버린다 의 선택지 밖에...Orz

이것저것 보고 다니다보니 리폼도 해 보내내요ㅎㅎ
감사합니다

와이드 팬츠 심폐소생술 성공했습니다.
오오~!!!
넘 멋져요 +_+

성공!!! ㅎㅎㅎ 감사합니다 플로라님

Congratulations @danihw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와이드팬츠로 재탄생!!

와~ 이건 정말 제대로된 심폐소생술인걸요?

성공성공!!

와우 성공인가요?ㅎㅎㅎ
워킹맘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213.71
ETH 2257.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