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4] Dani's dailylook: 남자 다크 블루 코트 및 코디

in #fashi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나에게 맞는 빠쑝을 알고픈
다니입니다:D
@danihwang


지오송지오 코발트 블루 코트

1

*Dani's dailylook

최근에 김해롯데 아울렛에서 구입한
지오 송지오 다크 블루 코트(ZSW21134)입니다.
저는 179cm / 70kg 정도인데, 100 하면 딱 맞습니다.

잠궈서 입어도, 풀어서 입어도 괜찮은거 같아요.
촉감, 디자인, 핏 모두 마음에 들구요. 굿!

너무 가격대가 높은 옷을 사기엔 부담스럽고, 저렴한 제품을 사기에는 애매한 분이시라면
가성비 좋은 송지오 추천입니다. (아! 전 송지오 전혀 관계 없습니다. >.<)

1

네이버 쇼핑 지오송지오 다크 블루 코트(ZSW21134)


지오송지오 다색 패턴 맨투맨

2

네이버쇼핑 지오송지오 다색패턴맨투맨티셔츠 ZSW41101

코트 안에는 음... 지오송지오(이 정도면 송지오 덕후?!ㅋㅋ) 맨투맨을 받쳐입었습니다.
약간의 패턴이 있어 심심하지 않죠.
저는 맨투맨을 고를 때, 가능하면 아우터에 받쳐 입기 좋을 만한 색상 그리고 디자인 위주로 고릅니다.


조군샵 어디든 어울리는 스판 블랙진

3

조군샵 어디든 어울리는 스판 블랙진

블랙진은 무조건 하나 정도는 있으면 좋은 것 같습니다.
모든 옷에 받쳐입기 좋으니까요!

조군샵은 20-30대를 겨냥한 브랜드라서,
가격대가 저렴합니다.

구입하여 입은지 1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 아주 만족하며 즐겨입는 바지입니다:)


Dani's dailylook

1

감사합니다.


지난 이야기

[Fashion #3] Dani's dailylook: 수트 그리고

[Fashion #2] Dani's dailylook: 가을! 남자 워커

[Fashion #1] Dani's Denim Jacket Dailylook 남자 청자켓 데일리룩


다음편 [Fashion #5]에서는 "내 옷장 좀 부탁해!"라는 컨셉으로, 오래된 옷의 리폼이나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앞으로도 화이팅!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2212087_emot_012.png
저 보다 너무 멋져서 경고 놓고 갑니다 😭

센스있는 분이시군요 ^^
ㅎㅎㅎ

방문 감사드려요. 워킹맘님^^

ㅎㅎㅎ 칭찬!? 경고!? 감사힙니다^^

ㅎㅎㅎ저는 점잖은 옷이 잘 안어울려서~~
부럽습니다

다니님 인물이 훤~하시네요

저는 마음은 힙합 스타일인데,,
요런 거만 주로 입게 되네요..ㅠㅠ
방문 감사합니다. 서울 일정 잘 마치시길요^^

저랑 반대이신데요 ㅠㅠ
서로 부러워하기ㅋㅋㅋ
네 감사합니다 훈훈다니님 :)

블루색상 넘 멋지네요^^ 저희신랑 따라해보고 싶은데 어울리는 사람이 따로있을듯ㅜ ㅋㅋ

감사합니다 레드피아노님^^
다크 블루라서 모두가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This post was upvoted & promoted by @monitorcap traffic bot.

Send minimum 1 SBD to @monitorcap bot with your link in MEMO field and recieve random upvote & post promotion in our daily TOP posts listings. @monitorcap - where 'seen' matters !

앗 ㅋㅋ 두번째 사진 볼에 바람 넣으셨군용 !

ㅋㅋㅋ 죄..죄송합니다ㅎㅎ

역시 오늘 사진도 스타일이 굿이네요. 부럽습니다.ㅎㅎ

방문 감사합니당~~^^

멋있네요.

감사합니다~

코트 색깔 예쁘네요~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었네요 ㅠ,ㅠ

ㅎㅎ다크 블루 처음인데 완전 맘에 드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871.01
ETH 2682.0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