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go 프리뷰 / Lego Technic 42083 - Bugatti Chiron [부가티 시론]

in #kr6 years ago (edited)

김달걀 입니다 :D

오랜만에 레고 Review가 아닌 Preview로 찾아왔어요.
아직 베일에 가려진 부분이 더 많은 제품입니다. ^^




#부가티 시론 - Bugatti Shiron 42083


메인 사진.PNG

▲ 레고와 부가티의 콜라보 제품이 곧 출시된다.



지난 1월 31일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5일동안 "2018 장난감 박람회" 가 열렸습니다. 레고사도 물론 박람회에 참가했고, City 시리즈, Architecture 시리즈, Technic 시리즈 등을 출품했습니다. 레고 부스에서 단지 부품 몇 개만으로도 이목을 크게 끌었던 제품이 있습니다. 그 제품은 바로 레고 테크닉 신상품인 '부가티 실론 42083' 으로, 오늘 소개해드릴 주인공입니다.


lego_bugatti_2018_toyfair_teaser1.jpg

▲ 레고 테크닉 42083 부가티 시론 첫 티저 이미지


'2018 뉘른베르크 장난감 박람회'가 열리기 하루 전인 1월 30일에 레고사에서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부가티 시론의 강렬한 타이어와 몇개의 레고 테크닉 브릭들. 포르쉐를 이을 두 번째 Lego Technic Ultimate 제품이 부가티 시론으로 출시될 것을 세상에 처음 알렸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4가지 정보만을 간단히 알려주었습니다.

"It'll be available on August 1 on a scale of 1:8 with 3,599 parts and will cost €369."


Nuremberg-19 2017 부스.png

지난해 2017 뉘른베르크 장난감 박람회 레고 테크닉 부스의 모습


레고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났었고, 곧 열릴 박람회의 레고 부스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기대를 했습니다. 하지만 실망스럽게도 레고 부스에는 42083을 따로 만날 수 없었고, 제품 정보는 기자회견으로만 접할 수 있었습니다.

image.png

▲ 인터뷰 전문: 기자회견에서는 즐겁게 작업하고 있다는 것 말고는 새로운 정보는 없었다.


presentation_wwwpromobricks.de.PNG

이번 레고 부스에서는 아쉽게도 기자회견을 통해서만 42083 제품을 소개해줬다.


그래도 레고사에서 레고팬들을 위로할 만한 것을 준비해줬습니다. 레고 부스에서 아래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레고팬 뿐만 아니라 슈퍼카 매니아들까지 설레게 만들 영상입니다. 배기음을 느끼고 싶으시면 볼륨을 올리시고 감상해보세요^^


▲ Lego Technic 42083 - Bugatti Chiron 티저 영상


44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레고팬들은 하루 만에 수 백 가지의 의견을 주고받으며 제품을 예측하고 방향성을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W16기통의 엔진이 어떻게 구현이 될것인지, 색상은 어찌될 것인지, 쇽옵서버는 어떤 브릭이 들어갈 것인지, 허브베어링은 과연 포르쉐의 그것과 달라질 것인지 등등 무수히 많은 의견을 주고받고 있었습니다.


eurobricks forom.PNG

세계 최대 레고 커뮤티니 Eurobricks Technic Forums 토론의장


영상에 보셨듯이 우렁찬 배기음을 내며 부가티 시론 한 대가 덴마크 빌룬트 본사로 입성합니다. 포르쉐가 그랬던 것 처럼 Lego technic Ultimate 제품의 설계과정에서 실차를 가져다 놓고 만드는 모양입니다. 레고 테크닉 디자이너 Aurelien Rouffiage가 실차를 가져다놓고 작업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AC_[20180319-222432].gif

▲ 장난감을 만들기 위해 레고 본사로 입성하는 35억짜리 부가티 시론


한 달이 넘는 기간동안 42083에 대한 어떤 추가 정보도 얻지 못하고 있던 레고팬들에게 깜짝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기다리던 42083 제품 소식이 다름아닌 "2018 제네바 모터쇼" 에서 전해왔습니다. 드디어 화면으로만 보던 일부 브릭을 두 눈으로 직접 볼 수 있게 된겁니다. 거기다가 레고 팬들이 쌍수를 들고 환영할만한 뉴스도 함께왔죠. 바로 기존보다 2달을 당겨 2018년 6월 1일에 출시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부가티 부스1_www.promobricks.de.PNG

부가티 부스2_www.promobricks.de.PNG

'2018 제네바 모터쇼' 부가티 부스에 등장한 레고 42083


Lego technic Ultimate 1세대 제품 Porche 911 GT3 RS 42056 과 간단히 비교해보고 가보겠습니다. 5월이면 부가티 시론 42083을 공개한다고 하는데 아마 포르쉐가 그랬던 것 처럼 위장 테이핑을 한 채로 나오겠죠? 물론 이미 스포를 통해 푸른색일 거라는 예측이 있지만 두고봐야겠죠?



포르쉐랑 비교.PNG

▲과연 저 색상으로 출시될지? 파워펑션이 포함될지?


어떠신가요? 같은 스케일에 비슷한 사이즈임에도 브릭수가 무려 900개나 시론이 많다는 점이 눈에 띕니다. 아마 16기통 엔진이 차지하는 브릭수가 많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파워펑션 모델로 무선 조종이 되는 모델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포르쉐 가격을 기준으로 보면 합리적인 가격 차이로 보일 수 있지만 레고팬들 사이에서 포르쉐는 비싸게 가격이 책정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점을 고려해봐야겠죠?

저는 무조건 삽니다 +_+



지난 LEGO 포스팅

■ Lego 이야기 / 레고의 탄생 그리고 레고사의 DNA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56 Porsche 911 GT3 RS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technic 42056 Porsche 911 GT3 RS - [리뷰 Class 2]
■ Lego 프리뷰 / Lego Ideas' 21313 - Ship in a Bottle
■ Lego 리뷰 / Lego IDEAs' 21313 Ship in a Bottle - [리뷰 Class 1]
■ Lego 리뷰 / Lego IDEAs' 21313 Ship in a Bottle - [리뷰 Class 2]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오치님!!+_+

우와 진짜 구매욕구 뿜뿜하는 글이네요ㅎㅎ

ㅋㅋ 그게 이 글의 목적입니다 +_+ 6월을 위해 총알 준비 하시죠!!

잘 보고 갑니다. 구입이 땡기는 글이군요.

ㅋㅋ 아직 공개된건 10개 정도의 브릭이지만 구미가 댕기지요?
출시하면 후닥 만들어 리뷰로 다시 가져오겠습니다 : )

잘보고 갑니다. 래고 팬이시군요!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_+ 자주 놀러오세요!!

개인적으로 테크닉제품은 구입에서 제외하고있는데, 부가티 시론은 많이 땡기네요ㅋ

저는 테크닉이 메인이라 ㅋㅋ 집안 공간도 지갑 두께도 점점 줄어듭니다ㅋㅋ 시론 기대됩니다!!

파워펑션있으면!!!! 저도 삽니다!! +_+ (911은... 조립하고있는데... 그냥...ㅠㅠ)

911은 파펑으로 구동개조 하면 재밌게 가지고 놀 수 있는데 이미 리뷰 만든다고 다 분해해버려서 +_+ㅋㅋ
여기저기 구글링해봐도 시론의 파펑에 대한 썰은 아직 없네용!!

잘보고 갑니다 ㅎㅎ 가격만 괜찮으면 꼭 사고 싶어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_+ 자주 구경 오세요 : )

와... 시골 마을 같은 제품에만 관심있었는데 이 글은 새로운 뽐을 주네요 ㅋㅋㅋ
진짜 배기음 빵빵합니다!!
실제 모델이 35억 한다는 것도 놀랐어요
상징적인 가격이네요 ㅎㅎ

ㅋㅋ 아무개님 반가워요!!
레고 테크닉은 아재 매니아층이 두텁습니다!
입문하시지요 ㅋㅋ @.@

vossam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이벤트 -종이모형] 실바인 만들기 - 결과 발표 및 색 선택

람보르기니에서도 하나 콜라보해주면
좋겠어요ㅠㅡㅠ

그쵸.. 이미 많은 레고팬들이 람보르기니 MOC (My Own Creation) 작품으로 그 욕구를 분출하고 있습니당
레고사에서 그 니즈를 알고 있을테니 3세대 Ultimate으로는 람보르기니를 기대해볼만하겠죠!?
MOC- Lamborghini Gallardo Super Trofeo Stradale 레고 팬의 작품입니다 ^^

아벤타도르도 있어요! +_+
MOC - Lamborghini Aventador

람보르기니나오면 와이프님께 싹싹 빌어봐야겠군요ㅋㅋㅋ 구걸 가즈아~~!!

윤허보다 용서가 쉽다고 들었습니다. ㅋㅋ 나오면 함께 지르고 보시죠!!

윤허보다 용서가 쉽다.. 좋은 말인데요. ^^
카드 가즈아~~

오늘의 명언이네요.
"윤허보다 용서가 쉽다" 오늘도 글로서 이렇게 배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