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이모형] 실바인 만들기 - 결과 발표 및 색 선택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vossam 입니다.

vossam_실바인_무기_01.jpg

도면은 June님 공개도면 입니다.





약 일주일 동안 실바인 설명서를 올리며 이벤트를 진행해서 어제 자정에 끝이 났습니다.
아쉬운 점이 많지만, 다음엔 조금 더 쉬운 난이도로 조정해서 돌아오겠습니다. ^^


이벤트 당첨자
@yirgacheffe2shot
@gasigogi
@silla
@kimegggg
@moont0
해서 총 5분 입니다. 축하 드립니다.

5분은 아래 색상지에서 어떤 색으로 할지 선택 하신 후 스팀챗 @vossam으로 주소, 이름, 연락처를 주시면 준비되는 대로 (하루에 한 분 커팅 가능할 것 같아요 ^^;;)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이쁘게 만드시고, 좋은 추억 되시길 바랄께요.


1.자주 / 핑크색


vossam_실바인_색상_01.jpg


2.주황 / 노란색


vossam_실바인_색상_02.jpg


3.초록 / 연두색


vossam_실바인_색상_03.jpg


인형사님 모형 입니다


4.하늘 / 연하늘색


vossam_실바인_색상_04.jpg


종이천하의 제로쿨님 모형 입니다

위 색상지는 모형 색과 차이가 있습니다. 같은 색지로 만든것을 찾지 못해 느낌만 보시라고 첨부 했습니다.
모형 색은 전체적으로 연해지겠지요. ^^



설명서 링크


머리 설명서 보기
몸 설명서 보기
다리 설명서 보기
팔 설명서 보기
무기 설명서 보기



vossam_실바인_팔_17.gif

우리 열심히 해봐요~^^



일주일의 시간이 좀 힘들기도 했는데, 이벤트를 끝내고 나니 아쉽기도 하네요. 다음 이벤트를 기약 하면서~

다들 즐거은 스팀잇 되세요 ^^



이전 [종이건담] 포스팅 보기



Sort:  

으악...막짤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ㅋㅋ

다들 어려워만 하시는 것 같아 귀여움 좀 더해 봤습니다 ^^

아, 진짜 귀여워요 ㅎㅎㅎ 다음에는 이런 이벤트 있으면 저도 꼭 참여할게요. 그리고 저도 프라 이벤트 좀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준비 없이 진행해서 저 혼자 일주일을 힘들게 지냈네요..ㅋㅋ
아론님 이벤트 하시면 저도 꼭 참여 할께요. 당첨확률은 안좋지만 ^^

저도 당첨 같은 건 태어나서 되본 적이 없는 1인으로 ㅎㅎㅎ 그래도 참여에 의의를 둡니다. ㅎ

우와~ 감사합니다.
일찍 퇴근해서 아들녀석이랑 진지하게 상의해봐야겠네요 ^^

네. 결정되면 알려주세요 ^^

헉~ 이런 실바인 만들기 이벤트가 있었군요!
물론 알았어도 전 포기했겠지만... 저걸 우찌 만들라고~ ㅎㅎ

독거노인님은 공경의 의미로 완성품을 드릴 수도 있습니다 ^^
다음엔 난이도를 낮추거나 완성품 하나를 걸거나.. 고민좀 해 보려고 합니다.

보쌈님!! 커팅까지 해주신다니 ㅠㅠ
감사합니다 +_+ 오늘 퇴근하고 스티챗 드리겠습니다!!!

남자는 핑크죠!
저는 핑크로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중 처음으로 색을 결정 하셨네요.
프로필 사진이랑 잘 어울립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

제겐 1000피스 퍼즐보다 더 부담(?)가는 이벤트 선물인지라... ㅋㅋ
이벤트 잘 마치셨다니 응원만 하고 갑니다. ^^

많이들 재미있어 하실 줄 알았다는 저의 착각이..
응원 감사합니다 ^^

이벤트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ㅋㅋ 다 귀여워서 고르기 힘드시겠어요. 컷팅까지 해서 보내주신다니 정성가득 이벤트네요.

케케모님 한복 보고 반해서, 가서 눈팅 많이 하려구요.
감사합니다^^

당첨 되신분들 축하합니다
색깔 마다 진짜 멋있네요^^

이벤트가 잘 마쳐져서 다행이다 싶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37.47
ETH 3186.2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