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을 북적북적하게~ @radiokorea를 메인 증인으로

in #aaa4 years ago (edited)

스팀잇이 세상에 알려지는 새로운 통로가 등장했습니다.
라디오입니다. 최근 라디오에 '스팀잇에서 만나자'는 맑은 목소리가 울려퍼지고 있습니다.

나는 스티미언 가치를 아는 sns 스팀잇의 유져야
내가 글을 올리면 사람들은 반응하고 공유하고 인정하지
나의 이야기가 가치가 되는 스팀잇에서 만나자
sns에 가치를 더하다 블록체인 기반 sns
스팀잇

스티미언들의 보팅과 후원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광고라 더 뜻깊은 광고입니다.
@radiokorea 라는 계정을 중심으로해 서 이루어지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라디오 코리아는 스팀잇의 홍보와 활성화를 목표로해서 만들어진 그룹입니다.
((@centering, @jungjunghoon, @epitt925, @powerego, @ayogom, @happyworkingmom, @aquabox, @tworld, @dorian-lee, @bluengel )

저도 밋업을 통해 연을 맺게 되었고. 운영진 모집에 그 의도에 끄덕끄덕 하게 되어서 참여하게 되었네요. 스팀 가즈아 외쳐 봅니다.

그 첫번째 프로젝트로 라디오 광고를 준비했었고 정말 이루어질까 했는데..
차곡차곡 이루어지고 있네요 ^^

(@radiokorea 에 매일 포스팅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보팅오토보팅 설정 ~ 후원은 늘 열려 있습니다 )

꾸준한 보팅과 후원에 감사합니다. ^^
감사함의 표시로 108배를 올립니다 ~~

많은 분들의 응원에도 계속 방송을 지속하기에는 아슬아슬하네요.
유튜브 광고라던가 다른 스팀잇을 알릴 씨앗들도 심어가고 있는 중인데.
가장 기본이 되는 프로젝트가 ㅜㅜ

그래서 좀 숨고르기를 하며 자금을 모으고 다시 진행하자는 의견도 있었고 이런 저런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모든 것은 흐름이 있고 꾸준히 쌓이다 더큰 폭팔력을 내는 법인데 너무도 아쉬웠지요.

그러다 증인에 대한 아이디어가 나왔습니다 @radiokorea 메인증인으로 안정적으로 정착하면 8000개 정도의 스팀이 나온다고 하는데 지금 시세로 200만원 돈 정도 되니 안정적으로 라디오광고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거기에 추가적으로 보팅들어오고 하니 추가적으로 진행하고자 했던 일들도 진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금으로서는 증인서버 운영비도 안나와서 배보다 배꼽이 큰 상황이네요. 20위권 안에 들어야 메인증인이 되니 많이 응원해주세요 ^^

증인 투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팀대박기원하시는 분은 꾹꾹꾹 해주세요 ^^

증인투표해주신 분께 그랜절 올립니다.

심약자는 시청 자제 해 주셔요 ~
라코 메인 증인 되면 그랜절 다시 한번 찍어 올려야 겠네요 ~ 다른 공약을 걸어야 할까요 ㅎ

<영상은 예전에도 한번 올렸던 영상입니다>
<천하제일 오타대회>

Sort:  

증인투표완료!!!
근데 그랜절이 뭐예요^^?

좋은 취지 응원합니다 :)

한 표 행사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85.64
ETH 235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