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이달의 작가상 심사결과

in #zzan4 years ago (edited)

파란 하늘이 가을의 절정으로 우리를 이끌어가면서 코로나로 흩어 놓은
추석도 가족 간의 사랑과 그리움에 또 다시 설레고 들뜨게 합니다.

언제나 가족은 서로를 그리워하고 사랑하며 어떠한 위기에서도 서로를
축복하고 있습니다. 우리 steemzzang도 유저님들과의 만남은 어려워
마음 안에 항상 그리움을 품고 삽니다.

특히 이번에는인도네시아에서 작품을 내 주셨습니다. 현지 시간으로는
지난 달이었으나 이곳에서는 9월에 편입되어 이 달에 심사를 합니다.
앞으로는 다양한 언어권에서 작품이 들어오기를 기대하며 현지에 계시는
분께 자문을 구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기대하며 다음과 같이 심사 결과 발표합니다.

대상

단편 @ioioioioi – 하늘이시여...

최우수상

단편 @abduhawab -Karlie: Short Story of A Poor Cat
@dodoim 모닝콜

우수상

@cjsdns 시- 소나기,
@hansangyou 시 참치
@wuwurrll 시 좋은 생각
@limito 향초 하나에 생각을 기대어 본다.
@dydwk 시 존재
@successgr 시 기억

*시상내역
대상 3,000 zzan
최우수상2,000 zzan
우수상 1,500 zzan
장려상 1,000 zzan

상금은 운영진 협의로 일부 조정 되었습니다.
작품 해설과 심사평은 차후 발표합니다.

*별도로 후원 계정의 보팅이 있습니다.

●년 1회 선정되는 zzan문학상은(zzan Prize for Literature)
시행 2개월 전 공지
●공지 내용은 필요시 운영진의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매월 1일은 zzan 이달의 작가 공모 시작하는 날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ziq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금은 전량 파워업 했어요~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수상자 여러분 모두 축하드립니다.ㅎㅎ
풍성한 느낌이 듭니다.

도잠님 작품이 없다니 ㅠㅠ

글 소재가 없네요. 이참에 팥쥐님 첫사랑이나 들려 주세요. 각색해 보게요. ㅎㅎㅎ

아내님이 첫사랑 입니다......?ㅋㅋㅋㅋ

모두 축하드립니다~^^

아이고 감사합니다 ;;;;; 부끄럽고만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