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PC방은 신세계네요.suddenly12 (71)in #zzan • 6 years ago 춘천에서 서울로 돌아가기 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오랜만에 PC방에 가 봤는데요. 저는 게임을 아예 안 하기 때문에 거의 5년도 넘게 만인 거 같네요. 예전하고 많은 게 바뀌었더군요. 우선 이용요금은 2시간에 1000원이라 엄청 저렴합니다. 의자와 헤드폰, 그리고 컴퓨터 사양도 전보다 많이 좋아진 거 같아요. 그리고 말로만 듣던 컴퓨터 모니터를 통한 음식 주문도 해 봤는데요. 신선하고 재미있네요. ㅎㅎ 가끔 시간 때울 때 오면 좋겠어요. ^^ #mini #dblog #photo #kr
@tipu curate
Upvoted 👌 (Mana: 2/4 - need recharge?)
2시간에 천원이면 자리값과 전기료도 안나올 수준이네요... 아마 음식 팔아서 수익을 내나 봅니다.
저도 그 생각 들었어요.
실제로 손님들 다들 음식 하나씩
먹고 있더라고요. ㅎㅎ
2시간에 1000원이라니... 요즘 피씨방 음식팔아 남긴다더니 진짜 그런가봐요! ㅎㅎ 대학졸업후엔 안가봤으니... ㅋㅋㅋ
1시간에 500원밖에 안하니
음식만 안 먹으면 정말 저렴하겠어요. ㅎㅎ
피씨방 음식 맛있죠~! 저는 소떡소떡이랑 감자튀김 좋아합니다^^
저는 간장치킨 먹어봤는데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