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요즘 PC방은 신세계네요.View the full contextglory7 (81)in #zzan • 6 years ago 2시간에 천원이면 자리값과 전기료도 안나올 수준이네요... 아마 음식 팔아서 수익을 내나 봅니다.
저도 그 생각 들었어요.
실제로 손님들 다들 음식 하나씩
먹고 있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