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요즘 PC방은 신세계네요.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zzan • 6 years ago 2시간에 1000원이라니... 요즘 피씨방 음식팔아 남긴다더니 진짜 그런가봐요! ㅎㅎ 대학졸업후엔 안가봤으니... ㅋㅋㅋ
1시간에 500원밖에 안하니
음식만 안 먹으면 정말 저렴하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