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생각] 가끔은 나도 나에게 놀란다. 누릉지 집착!!

in #zzan4 years ago

KakaoTalk_20200720_205309676_01.jpg

한번 뭐에 꽂히면 꽤 오랜시간 거기 집착을 한다.

요즘 누릉지 만들어 먹기에 꽂혀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누릉지를 만들었다.

  1. 밥을해서 후라이펜으로 누릉지를 만들기
  2. 후라이펜에 직접 밥을해서 누릉지를 만들기

다 좋은 방법이다 .. 이미 누릉지 만드느라 후라이펜 2개를
저세상으로 보냈다. 앞으로 구이전용 후라이펜으로 사용해야 한다
다른건 사용이 불가하다.

후라이펜은 면적이 넓다. 약불로 누릉지를 만들어야 한는데
약불로 하면 중간이 빨리 타버린다. 그래서 고민고민~~~

오늘 정말 맛난 누릉지를 위해 뚝배기를 하나 사왔다.
제일 큰놈으로 사왔다. 바로 누릉지 만들기 테스트~~
중국산 뚝배기 별로다 ~~~ 누릉지가 영 현찮다.
다시 돌솥을 찿아봐야 겠다.

누릉지를 만들면 반찬도 없이 거의 밥 두공기를 먹는다.
반찬이 없으면 영양이 좀 부족~~
건강보조식품으로 때운다.

아직도 내가 원하는 누릉지를 만들지 못했다.
그리고 많이 만들어 두고 간식처럼 먹고 싶다.
누릉지 만들기 적당수준 고수가 되기전까진 끈질기에
누릉지를 만들것 같다.

가끔은 이런 날 보면서 스스로 놀란다.
누릉지에 이렇게 집착을 떨다니~~ 그런대 누릉지만 그런게 아니였다.
한번 어떤일에 꽂히면 엄청 빠르게 움직이고 단기 몰입 집착을 부린다.
내가생각하기엔 꽤 괜찮은 집착이다. ㅋㅋ 덕후기질이 있는듯 ㅎㅎㅎ

누릉지 만들기는 적정수준을 보유할때까지 집착을 부릴것같다.
그리고 괜찮은 누리능기 만들기 실력가가 될듯 ~~ ㅎ
나중에 누릉지 만들기 신공에 대해 포스팅을 올 릴수도 있고
아님 나혼자 어설픈 누릉지를 먹을지도~~

누릉지 건강에 좋고 맛도 좋다. 누릉지 즐겨먹기도 괜찮을 듯~~~

이상 누릉지 집착기였습니다. - 카카-

Sort:  

A short time ago I joined her, I hope it will be continuous support between us
He promised to support by voting with love and appreciation

누룽지 먹으면 속도 편하고 좋지요.
카카형 중국에는 만들어서 파는 누룽지는 없나?

Hi~ successgr!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9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나도 카카형 덕분에 누룽지 만들어 먹음~!! ㅋㅋㅋ
설탕 조금 뿌리면 간식으로 최고여~^^

누룽지만드시려고 팬을 몇개나 보내시다니ㅎㅎ바쁘셔서 금연은 절로 되시겠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shop

잊지도 않고 비캐~ 비캐~ 할때 알아봤어야하는데...
집착이 강한 남자였구만...ㅋㅋㅋㅋㅋ
카카흉아 집착도 병이야~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468508734&frm3=V2

누룽지 기계예요.
평은 좋은 편인데..제가 사용해보진 않았구요.
친구가 잘쓰고 있다고 후기를 전해줌^^

Coming to the top, buddy
With love, respect, appreciation and continuous support towards our great goal

카카님 누룽지는
한옥마을잣누룽지가 최고예요.
수고는 뚝 맛은 두배 영양 세배
기쁨은 백배입니다.^^

택배비가 더 나오겠지요.
그럼 무쇠솥으로 하나 장만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53
ETH 2392.96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