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니 원액' 상품을 받았어요.

in #zzan4 years ago

3c053c47cfd7478fab27d59b0c0c12fe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어제 아침 외출을 하려고 보니 문앞에 상자가 하나 도착해 있더군요. 그거슨 바로... zzan문학상 깜짝이벤트 최우수상에 빛나는 '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발효 노니' 였습니다! 따다~~!!

DSC00552 copy.jpg

지난주 ZZAN 문학상을 개최할 예정이라는 텅빈 글을 보고 대문이 필요하실 것 같아서 아무 생각없이 본능에 충실하며 만들어 드렸는데 천운님으로 부터 정말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생각했던 것 보다 박스 크기가 꽤 크더라고요. 두병이 들었나? 싶어 냉큼 열어보니...
DSC00554 copy.jpg

이렇게 꼼꼼하게 고급진 에어버블팩으로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공기반이란 뜻)
DSC00555 copy.jpg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용량도 크고 조쿤요!!

DSC00557 copy.jpg

사실 노니라는 식물은 어디선가 어렴풋이 듣기만 했고 이렇게 실제로 접한 건 처음이었거든요. 찾아보니 몸에 좋은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2021-03-08 20 03 22.jpg

첨보는 애들도 많지만 제가 먹는 종합비타민을 능가하는 뉴트리션팩트입니다. 노니는 최고의 자연치료제 / 천연진통제로 기력증진과 원기회복에 좋다고 하더군요. 한달 열심히 먹고 욕심 안부리고 딱 10년 전의 몸으로 돌아가겠습니다! 가즈아~!

그럼 뚜껑을 열고 함 마셔보겠습니다. 원액 그대로 마시라고 하네요.
DSC00558 copy.jpg

그런데...
뚜껑을 딱 열었는데....
왓.... 더.... ㅃ....
냄새가...
때는 찌는듯한 여름, 장소는 지하철 1호선
내 옆에서 스물스물 풍겨오던 낯선 쉰내?.... 겨내?....
그래.. 뭔가 순조롭다 했어...
다시한번 정신을 차리고 레이블의 사진을 보니
노니가 딱 두리안 살짝 닮은게 그 계통의 냄새스럽게 생겼었더군요.
아... 정신이 혼미했지만 몸에 좋다고 하니...

2021-03-08 20 02 35.jpg

1회 30~40g을 섭취하라고 하는데 이게 얼마만큼인지 감이 안와서 저울에 올려 소주잔에 따라봤습니다.

DSC00560 copy.jpg
40g이 딱 이정도네요. 참고하세요.

그럼 맛을 보겠습니다. 겨땀농축액 맛은 아니겠지... 눈 질끈 감고 원샷~!
DSC00561 copy.jpg

네... 다행히 맛은 달달하니 아주 좋네요. 소주잔에 마시니 살짝 취기가 오는 것 같기도 하고... 더 따라 마시고 고주망태가 되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냄새가 궁금하신 분들은 천운님을 통해 아토미에서 구입해 보세요. 가격은 47,800원이라고 합니다. 비싼 것 같지만 하루 한잔씩 33g을 드신다면 대략 한달 분량이겠네요. 이상 내돈내산도 아닌 뒷광고 앞광고도 아닌 레알 후기였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링크에서 참고하세요!


zzanbanner.jpg


AAA.gif

Sort:  

한달 열심히 먹고 욕심 안부리고 딱 10년 전의 몸으로 돌아가겠습니다! 가즈아~!

한달복용에 10년전 몸이라면 진짜 신의 물방울 인데요? 한달후 인증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네. 알겠습니다!ㅎㅎ

캬~! 축하드려유~! 💙

완전 멋진 개봉기~!

대문 항상 멋져유~!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감사합니다.ㅎㅎ

你好鸭,kiwifi!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花生阿姨牌花生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키위님 복이네요^^

감사합니다.ㅎㅎ

키위형 인 코리아세요?

네. 그전에도 같은 질문했던 것 같은데...

혹시또가셧나해서요ㅠ

아... 완전 한국에 정착했어요.ㅎㅎ

현재좌표는어딘가요

천안입니다.

거짓말이시죠?

저 천안인데..

우와 추카추카추

기분도 좋고 몸에도 좋은 노니노니

안먹으면 못노나니~!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짠문학상 공지를하면서 대문을 어떻게하나 고민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큰 선물을 주셔서 놀랍고 기뻤습니다.
두고두고 감사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노니쥬스는 조금 묵혀서 먹으면 역한 냄새가 없어집니다.
여름에는 아이스티처럼 드시면 좋아요.

축하드립니다.
그 멋있는 대문을 만들어주셨으니
선물 받으시기에 충분하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