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ott에 일본회사가 만든 kpop 애니..대박

in #zzanlast year

지금 오징어 게임만큼 회자되는게 kpop 애니라고 해서 먼가하구 찾아봤는데요
출처 소니애니메이션

넷플에 올라온 데몬헌터스가 소니가 만들었나봅니다.
근데 올라온 클립 영상만봤는데요,진짜 노래도 좋구 누가봐도 잘만들었다는게 확 느껴지더라구요

혹시 kpop데몬헌터스 안보신분들 유튜브에올라온 클립영상만이라도 보시면 아이들이보는 애니가 아니네?? 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우선 음악이좋음요,글고 영상도 좋구,,

휴일에할일없으신분들 유튜브시청 고고
오늘도 화이팅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우리나라 회사는 뭘하구…

음...하청으로 일했을수도요^

지인의 말에 따르면
나름 애니메이션 내용도 재밌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미국의 자본, 일본의 실무, 한국의 문화, 중국의 딴지(?)ㅋㅋ
4개국 합작 프로젝트 ㅎㅎㅎ

안볼 수 없는 작품인가 봄.

콜라보가 죽이는데요

케이팝을 전세계로 알려주는 애니메이션이군요ㅎ
그리고
데몬헌터스 핫하다고 뉴스에도 벌써 나왔네요 @.@

유튜브만 봐도 좋네라고 느끼실겁니다

특별한 내용은 없지만 재미있게 쭉~ 봤습니다~

킬링용이면 좋은거쥬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533.42
ETH 1558.3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