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국 ott에 일본회사가 만든 kpop 애니..대박
지인의 말에 따르면
나름 애니메이션 내용도 재밌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미국의 자본, 일본의 실무, 한국의 문화, 중국의 딴지(?)ㅋㅋ
4개국 합작 프로젝트 ㅎㅎㅎ
지인의 말에 따르면
나름 애니메이션 내용도 재밌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미국의 자본, 일본의 실무, 한국의 문화, 중국의 딴지(?)ㅋㅋ
4개국 합작 프로젝트 ㅎㅎㅎ
안볼 수 없는 작품인가 봄.
콜라보가 죽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