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미국 ott에 일본회사가 만든 kpop 애니..대박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zzan • last year 특별한 내용은 없지만 재미있게 쭉~ 봤습니다~
킬링용이면 좋은거쥬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