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21] 집에서 휴식dozam (74)in #zzan • 16 hours ago 비가 와서 기온은 조금 내려갔으나 습기가 높다. 계속 일 하면 힘들고 밭도 질기 때문에 집콕했다. 감자 쪄 먹고 넷플로 영화보고 탈콤한 휴식이다. #atomy #postingcuration #krsuccess #dokdo #eastseaiskore
저도 휴식하는 느낌의 편안한 글,
저도 휴식하고 가네요.
0.00 SBD,
1.44 STEEM,
1.44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이런날도 있어야죠~
행복한 시간 보내셨길 바랍니다~ ^^
0.00 SBD,
1.27 STEEM,
1.27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쉴수 있으면 쉬는 것이..
병 얻는거보다 낫습니다.
쉬엄쉬엄하세요.
0.00 SBD,
0.56 STEEM,
0.56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딸기???? 인가요??? 딸기가 저렇게 고개를 드는 과일은 아니라 알고 있는데...
딸기를 닮았군요....
휴식은 사랑입니다.
집콕할때 맨몸운동으로 체력을 다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