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불러요

in #zzan4 years ago (edited)

20200414_135232.jpg

저녁늦게 까지 비가내리고
흙이 흠뻑 젖는 것을보니
너는좋겠구나
배부르게 많이먹으렴
비를기다리며 힘들었지 하며 말을
걸어봅니다.

친구는 내가좋아하는 물 싫컷 먹었어요
내 배에서 씨앗들이 꿈틀꿈틀 하고
있어요
밖으로 나오고 싶어 새싹을 틔우고있답니다.

내일아침에는 새싹들이 쏘윽 내밀겠지요
나는일찍일어나 인사를 나눌생각에
설레임니다

Sort:  

이것은 주말에시와 같은가요?

나는시를 잘하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의시를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 _ ^

이야기가 꽃을 피우는 것이 사실입니까? 물론 사람들이 그가 겪은 이야기를 해석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각 이야기에서 교훈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은 미래에 좋을 것입니다 😍❤👍

Is it true that the story is a flower? Of course it depends on people to interpret the story that he went through. If you can take lessons or lessons from each story then it will be good for the future.❤

나는 당신 이이 게시물에서 말하는 마우스에 대해 정말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블록 체인 줄기에 마우스가 있습니까?
도둑인가요?

저는이 플랫폼의 초보자입니다. 과거에는 이미이 플랫폼에 steem 계정을 등록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너무 바빴 기 때문에 이제는 여가 시간 만 남겨 둘 수 있습니다.

steemzzang도 steemit과 동일합니까? 방금 시작했을 때 많은 정보가 누락 된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